한국도 전세기 취소 시키고 각자 알아서 부킹하고 오라고해라
개 열받네 
손흥민 이강인 최고 공격수를 가지고서 수비ㅜㄱ구만 고집하다 이게 뭔 꼬라지냐
리신 ㅊ쳐들고 정글만 도는 꼬라지
답답해 미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