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7:34
조회: 72
추천: 0
증바람 역겨워서 못하겠다 ㅋㅋ 애들능지현실첫 딜증강이 마법명사수만 떠서 ap했음 그리고 우리팀+적팀조합에 평타치러 가기도 힘듬 피즈도 딜임 루덴 뽑고나니까 탈리야가 템꼬라지보라면서 채팅을 침 ㄱ1ㅇ련들때문에 쌓인게 있어서 바로 욕박음 그러더니 암말도 안하데? 차단한것같았음 그리고 겜 하다가 마지막에 서렌치고 피즈가 나 핑을찍데?ㅋㅋ 그리고 담판돌렸는데 루시안판 애들이 또 ap루시안하면서 ㅈ1ㄹ을 하는거임ㅋㅋ ㄴㄱㅁ보고 고소드립,티어드립에 아주 애들 박살났다 대가리가 ^^ 이계정으로 랭 돌리지도 않았고 랭하지도 않는데 ㅅ1ㅂ아주 그냥 계정 10개라 걍 욕쳐박고 정지먹었다 역겨워서 못하겠다 같이 숨쉬는게 역겨워 ~ 겜 보는눈도 없고 겜도못하면 걍 뛰어내려라 애들아
그리고 겜끝나고 명사수딜 17000정도였다 ![]() ![]()
EXP
345,777
(43%)
/ 360,001
인벤러
|


Tovia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