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1-24 15:18
조회: 11,853
추천: 40
중복로그인 정지 관련해서 고객센터 대응이 어이없음일단 앞서서 상황설명을 하자면 어제 겜트북에 인터넷 연결이슈가 생겨서 스토브 로그인시도가 여러번 되었는지 다중로그인으로 계정이 잠김 그런데 본인확인을 해서 잠긴걸 풀려는데 스토브에 로그인이 안됨. ![]() 공홈에서 로그인하면 로그인이 안 된채로 공홈 메인페이지로 돌아오고, (위 짤이 로그인한 후) 로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해도 똑같이 로그인이 안 된 채로 사이트로 돌아옴. ![]() 클라는 이 창이 뜨면서 로그인이 안 되는데 저 확인하기를 눌러서 뭐가 문젠지 확인해보려고 하면 로그인하라고 함 로그인하면? 로그인이 안 된채로 스토브 메인페이지로 돌아감. 뭐가 문젠지 검색해보면서 오만걸 다 해봤음 애드블록 꺼보고, 아예 안 쓰던 브라우저 새로 깔아서도 해보고, 구글 보안도 풀어보고, 크롬 캐시도 싹 지워보기도 했는데 안 됨 혹시나 장소를 아예 바꿔서 IP랑 컴퓨터가 다른 곳에서 하면 될까 싶어서 다른 장소에서 해 봤는데 똑같이 공홈 한무루프만 나타남 즉 로그인 문제는 스토브측에 뭐가 문제가 있어서 안 되는 걸 알게 됨 그리고 고객센터에 해당 증상 (로그인 안 되는것까지 다 해서)을 문의한 결과 아래 양식을 써서 보내주면 풀어주겠다고 함
양식을 읽어보니 마지막 6번 항목을 보고 어이가 없었음 제가 본인인증을 못 하는건 제 쪽에 문제가 있어서가 아니라 사이트 측에 문제가 있어서 못 하는 건데, 만약에 다음 번에 비슷한 문제가 생긴다면 그 때는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강제로 로아를 접게 되잖음? 게다가 저 문항이 꼽다고 동의안함 해버리면 지금 정지된것도 안 풀어줄거고.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로 '1회 한정 보호조치해제 규정이 있는 것도 알겠지만, 사이트 측의 문제로 본인인증이 안 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느냐, 추후에 같은 문제가 발생할 시에는 계정이 영영 잠겨버리는 것 아니냐'고 물어봄 그러자 상담사분께서 말하길 1회 한정으로만 풀어드리고, 말씀하신대로 추후에 같은 증상이 나타날 시에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면 해결할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함 말씀이야 좋게좋게 해주셨지만 간단히 말하자면 몰?루 당한 셈인데 자기들 사이트에 문제가 있는 걸 고객들 책임으로 돌려놓고선 자기들은 팔짱끼고 있는게 정말 맞는 일인가 싶음 지난 로아온때도 고객센터 관련해서 금강선 디렉터가 사과했는데 그 이후 한 달이 지났는데도 고객센터의 고객대응이 이러면 어쩌란거지
EXP
23
(23%)
/ 1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부활할 것이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문부과학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