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다계정하면

이렇게 컴터 몇개씩 켜놓고 하는줄 아시는데 아니에요.
물론 저렇게 컴터 여려개 켜놓고 저 컴터안에서 또 여러창 띄워서 하는게 작업장이긴 한데요
로아 다계정은 이렇게 합니다.

ㄴ 네 이거는 증빙할 자료사진이 없어서 들고온거 맞습니다. 급하게 쓰느라 지포스나우 에 대한 다계정 방법이 아닌 다른 다계정 작업장 사용방법 중에 하나인 증빙자료일 뿐입니다.
지포스나우 유로기능 (무료도 가능) 으로 여러창 띄워서 본1부3을 자기 본계로 돌리는경우도 있고 극한의 쌀먹마냥
ㄴ 이렇게 쓰기위에선 원컴이 아닌 지포스나우는 투컴이 필요합니다. 그냥 아무런 노트북이라도 필요합니다.

이렇게 기사만 구해서 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학교에서 저위에 30추글마냥 원격으로 돌리면되거든요. 원격 참고 증빙자료는 아래에 첨부했습니다.


Q1. 저렇게해서 얼마나 벌겠음 밖에서 돈못버는 애들이나 저렇게하는거 아님?
 
아니요. 위에도 서술했다시피 원격 가능합니다. 1컴으로 여러창 띄워서 1본계로 여러계정 본1부3 가능합니다.
귀찮게 본1부3 안하고 위에 발탄 버스처럼 7계정 1기사 초대로 하면 얼마나 벌까요?
발탄 클리어 골드 4500 *7계정(캐릭)- 기사 요금 7000 = 24500골드 입니다.
발탄 버스시간 얼마나 걸릴까요? 스펙에 따라 상이하겠지만 20~30분정도 걸립니다.
20~30분의 시간동안에 자그마치 24500골드를 먹는겁니다. 저걸 7계정 6캐릭 꽉채웠다고 생각해보세요.
24500 * 6 = 147,000 골드입니다. 대략 2시간에서 2시간 반의 시간만에 15만골드에 달하는 골드를 버는겁니다.

골드시세 70기준 시간당 5만원이라는 최저시급의 대략 6배가까이 되는 돈을 버는겁니다.
그것도 원격으로요. 기사만 움직이고 자기는 버스태워놓고 그시간동안 회사업무를 하든 학교수업을 듣든 알바를 하든 다른게임을하든 연애를하든 하는겁니다.


Q2. 계정 생성에는 한계가 있지 않냐?

명의당 5계정이 생성가능합니다. 오로지 본인 명의로만 5계정입니다. 기본 부모님 형제자매 여자친구 남자친구 사촌 계정구매 등등 까지 하면 5의 배수씩 계정이 복사가 됩니다. 거의 무한이죠

+추가)
Q3. 원격 증빙자료





Q4. 지포스나우



30추글 발탄버스 다계정을 보고 급하게 쓰느라 준비해야할 증빙자료및 첨부해야할 사진이 미흡하여 다른 다계정 작업장 방법중 하나인 사진을 들고왔습니다. 그점은 작성자의 준비과정 미흡에서 나온것은 맞으나 이글은 어디까지나 다계정이라는 핵심주제로 쓴글입니다.

지포스 나우에 대한 증빙자료를 대신할게 없어 급하게 가져온것 그것은 제실수입니다. 하지만 저 증빙자료들이 다계정의 한방법인것은 틀리지 않은 내용이고 지포스 나우또한 조금만 찾아보셔도 다계정으로서 쓰는 사람들이 많다는것 또한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선동' 이라고 불릴거였으면 없는 사실을 날조를 해야 '선동'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