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그저 딜딜딜딜 하는 메타가아닌
기믹을 중요시하는데 그기믹이
아브렐마냥
직업상관없이 오로지 불쾌감주는 한명뒤지면 리트 사이버유격이아닌
무력화나 카운터나 파괴가 필요로한 정직한 기믹이라는거
그로인해 파티구성을 그저 딜딜딜 하는게아니라
딜이좀딸려도 무력화나 파괴 카운터가좋은직업을 가져가는게 이득임
그로인해 딜이좀부족하지만 기믹이좋은직업이 불만이 줄어듬 
근데 너무그쪽으로 치우지면 예전 하브렐 4관문처음나온거마냥 
딜끼리가면 기믹이 안되는수준까지가아님
딜딜딜이가도 기믹은 충분히 다수행이되는데 
진짜 주력기까지 다쳐박아야되는수준
그러다보니 오히려 딜로스


로아는 앞으로 이런패치가 되야됨
그래야 벨런스적으로 말이줄어듬
물론그래도 딜딜딜딜로 징징거리는사람이많겠지만
이전처럼 그저 딜러만 다가도 충분히 허벌로 꺠는수준 기믹레이드는
그냥 밸런스로 분탕치기딱좋은 겜일뿐임
지금처럼
무력파괴카운터 기믹을 절대 유저양보없이 지금수준마냥 내야됨그래야
딜이좀구려도
기믹잘하는 사람들이 불만이적음 그게밸런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