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임은 언리얼엔진3
쿼터뷰게임 입니다.

텍스쳐표현에 한계가있고
매쉬도 그렇게 오밀조밀하게 디테일하게
파기가 쉽지않아요


디자인하시면서 디테일을 살리고
퀄리티욕심 나시는분들

저텍스쳐엔
발광led 포인트가 직빵입니다

새로운 패턴이나 포인트도좋지만
발광체를 과하지않고 적당히 포인트요소로 사용하면

디테일이 올라오는게 느껴지실겁니다
정적이고 평면적인느낌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엣지포인트를
잘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아바타는 조합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생각했던 컨셉,

대중적이지 않을까 걱정하지마세요

얼굴파츠, 머리파츠, 무기
다 교환장착 가능하고 유저입맛대로 커스터마이징
해서 쓰는게 RPG 입니다

오히려 이런 부분에서
조합식이 늘어나고 커스텀요소가 늘어나는게
비슷비슷한 귀걸이 안경같은것보다 나을수
있어요

정 자신이없다면
탈착 전후  비교샷을같이올려도 되겠죠



그리고 너무
"아바타 카테고리" 에 얽매이지마세요

모자아바타라고
꼭 모자를 쓸 필요는없습니다.

캐릭터 후광이펙트라던지
머리쪽 오라이펙트라던지

혹은 장착형 무기는 타투가
될수도있겠죠

장착슬롯위치에 맞기만하면
오히려 기발한 창의력이 매력이될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