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실마엘 전장에 전략적인 요소가 더해지고, 보다 많은 인원들이 함께할 수 있는 '요새전'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 요새전은 최대 32명이 참전하며 대규모 전투모에 걸맞게, 훨씬 넓어진 전장을 무대로 두 길드가 전략을 겨루게 됩니다. 또한, 많은 인원이 함께하게 된 만큼, 길드에 가입하지 않은 모험가를 일시적으로 길드 대전이나 요새전에 고용할 수 있는 '용병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소규모 길드도 길드 대전이나 요새전 참여가 가능하도록 활성화되고, 길드에 소속되지 않은 캐릭터도 용병 활동을 하며 일정량의 보상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유연하게 완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요새전에서도 '실마엘'은 가장 핵심적인 공성과 수성의 목표물이다. 블루팀과 레드팀 진영의 요새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 '실마엘'은 수호 석상과 성문들로 겹겹이 보호되고 있다. 상대 진영의 실마엘을 흡수하면 그 즉시 전장에서 승리를 쟁취하게 되지만, 실마엘까지 다가가기란 결코 쉽지 않다. 상대 진영의 실마엘을 흡수하지 못하더라도, 요새전이 진행되는 20분간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이 승리할 수 있다. 포인트 관리가 요새전의 승부를 결정짓는 중요 변수다.




'헤비워커'는 캐릭터가 탑승하여 조종할 수 있는 공성 특화 탈것으로, 요새전 승리의 가장 핵심적인 병기다. 헤비워커에 탑승하면 거대한 몸집만큼이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공성의 꽃’이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기에 처한 요새를 다시 수복할 수 있는 반전의 열쇠이기도 하다.
헤비워커 탑승 시 공성에 특화된 스킬과 대인 전투에 특화된 스킬이 활성화되니, 스킬을 잘 살펴보고 각 상황에 맞는 스킬을 활용해야 한다.
요새전이 시작된 후 일정 시간마다 헤비워커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 장치가 활성화되고 이를 통해서만 소환할 수 있다. 헤비워커를 소환만 해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헤비워커 쟁탈을 위한 치열한 접전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2. 실마엘 코어, 대포
강력하고 튼튼한 헤비워커도 만능은 아니다. 수성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마엘 코어'와 '대포'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헤비워커를 상대할 수 있는 '실마엘 코어'는 요새 시작지점 주변에서 일정 시간마다 재생성 되어 상대 팀의 헤비워커를 무참히 파괴할 수 있다. 하지만 강력한 힘에는 그만큼의 제한 요소도 존재한다. 
또한, 일정 사거리 내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대포도 상대 팀의 침입을 방해하며 수성에 큰 역할을 해준다.
 
3. 잠입 통로 
성벽 사이사이 아군의 이동을 원활히 도와주는 잠입 통로가 존재한다. 아군은 잠입 통로를 통해 자유롭게 높은 성벽을 넘나들 수 있다. 이 잠입 통로는 특별한 버프를 획득하고 적군의 기지에 침입할 수 있다는 전략적인 요소도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