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화가 날아오를 수 있는 것도
특정 관문 한해서지.
전체적인 특징으로 놓고 보면 걍 아덴으로 사이클 굴리는 한방딜러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점화 이캐릭은 구조 자체가 러닝타임 길어질수록 늘어지게 설정된 캐릭임.

기믹 때 아덴을 채울 수 있는 텀이 주어지는 모든 관문은 점화가 ㅈ사기가 맞음
쿠크나 일리아칸 딜찍팟이나 하브 1관, 4관 이런곳은 잘 치는 점화 꺾을 수 있는 직업 몇 안됨
하물며 카양겔 딜찍팟에서도 ㅋㅋㅋㅋ
프리우나 반시계로 문양 쳐먹을때, 39줄 카운터 칠때 몸비틀어서 중간중간 아덴 존나 채워서 해방 풀로 쌓아놓고 
아드 6스택 유지하다가 기믹 끝나자마자 해방키면 삼신기만 꽂아도 바로 다음 기믹 넘어감.
그러면 다른 직업들은? 사전작업 치고 딜할 시간도 없음
위에 말한 곳은 내 스펙이 좋을 수록 내가 이 레이드를 쥐고 흔든다는 느낌까지 받을 수 있을거임ㅇㅇ

근데 그 외에는? 지금 떠오르는 알카, 창술 얘네들보다 월등하느냐? 전혀 아님.
파일럿에 따라 비슷하거나 조금씩 밀려남.
왜냐면 그냥 저거 원툴로 지금까지 해 쳐먹는 직업이라 그럼 ㅋㅋㅋㅋㅋㅋ
딜컷이 존재하거나, 기믹 때 무적 판정이 존재하거나, 기믹과 기믹 사이 텀이 긴 곳은 그닥 힘쓸게 없음
왜? 점화가 잠깐 딜하고 끄고 다시 ㅈ빠지게 아덴 채우는 동안 나머지 직업들은 남은 딜파이 다 쳐먹으면 그만임
그래서 가토에서 점화가 좆븅신인거고 군단장 원툴이니 딜 말고 뭐가 없니 하는거임
지금 밸패로 상향먹은 직업들은 더더욱 점화의 그 단점을 상쇄시킬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거고.

근데 그걸 점화 자체가 약하다고 하는건 걍 소서 욕쳐먹으라고 약코하는 병신 겜안분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딜몰이 구조 원툴로 설정된 캐릭인데, 깡통을 갖다가 병신이라는 것처럼 말하는 사람이 있네.
그 장점 하나로 대부분의 레이드에서 몸 조금만 비틀어서 적당히 하면 밑잔 아니더라도 꾸준히 옆잔혈은 쳐먹는 직업인데 
밑에 글쓰는 애는 밥먹듯이 잔혈로 뜨던게 너무 익숙해져서 강투로 내려온게 만족이 안돼서 약하다고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