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59:15 ~ 1:00:45]

금강선: With all RPG FANS인데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거죠, 같이 잘 만들어보자라는 부분이에요.

그래서 With all RPG FANS처럼 우리가 운영정책을 조금 운영에 대한 얘기들도 많이 하시잖아요? 내부에 있다보면 억울할 때도 있긴해요, '이게 아닌데' 막 선동당하기도 하고, 막 여러가지 이제 부분들이 있어서 저희도 속상할 때가 많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잘못했던거는 뭔가를 정확하게 알리는 부분들이 부족하지 않았나, 이렇게 소통을 하는 부분들이 부족하지 않았나라는 부분들, 저희의 어떤 문제점부터 계속 반성해왔습니다.

그래서 2020년도에는 운영에 대한 정책을 많이 변화를 줄 건데요, 그럼 또 이제 말로만 얘기하고 또 안 지킬 약속할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저희가 지킬 수 있는 수준에서, 지킬 수 있는 수준에서 운영 정책에 대한 변화를 뽑아왔습니다, 같이 좀 보시겠습니다.

이제, 이렇게 감사제 같은 큰거를 자주 할 수는 없어요, 저희도 네...

(유저들의 반응을 보며)

아..아...그럼요 3달에 한번씩 할 수는 없잖아요, 1년에 한 번 정도는 저희가 목표삼아서 해볼 수는 있겠지만 이게 자주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소규모 간담회는 자주 마련해볼게요, 밸런스 패치를 하는데 있어서도 여러분들 특히나 클래스에 그...통달하신 분들을 초청해가주고 저희 밸런스팀과 함께 이렇게 토론도 해보고 하는 그런 자리들을 마련해볼 계획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