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어떤 기준으로 밸패가 되는건지 내부 지표 공개해야됨.

각 직업별 레이드에서 최고점, 최저점 및 평균 분포도 보여주고
진짜 정확한 데이터 들고와서 말해줬으면 좋겠음.

그리고 이제는 뭐 적당한 데이터양이 쌓일때까지 어쩌고는 개소리임

데이터 표본값이 부족해서 밸패를 못해준다는 소리할거면

신캐 말고 옛날부터 있던 직업들중에 유기당해서 빌빌기고있는 직업들은
데이터 표본값이 부족해서 밸패를 못해주고 있는건 아닐거 잖아?

왜 밸패를 못해주는지 정확하게 집어줄때가 됐다.

옛날 기억으로는 로아온때 뭐 구조 잘못 손대면 갑자기 지표가 확튄다
이런걸 예측을 할 수가 없다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그래서 그 지표가 확 튀면 자주 밸패하겠다고 한건 로아 운영진임

지금 이따위로 하는건 밸패를 자주하는게 아니라 그냥 유기하고 배긁고 누워있는거랑 다를게 없음.

초각성때 밸패해주겠지?

이것도 개소리임. 그냥 밸패를 먼저 적당하게 해두고 초각성을 내고 다시 재조율을 해야되는게 맞지
초각성 때 낡은 구조 개선 및 밸패를 같이 해준다고?

그럼 또 초각성빨 + 갑작스러운 밸패빨로 dps 1억 뜨는 직업 나오고
밸패 패싱당하고 초각성 개떡으로 받은 직업은 dps 5천 나오겠지

그럼 이대로 또 6개월 이상 방치할거 아니야?

진짜 이제는 때가 됐다...

내부 지표 싹 오픈하고 어떤 방식으로 밸패가 이루어지는지 해명이 필요함.

이 직업은 이러이러해서 유지하고 있다.
이 직업은 이러이러해서 유기했다.
이 직업은 이러이러해서 너프했다.
이 직업은 이러이러해서 버프했다.

말을좀 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