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먼저 올리겠습니다.
1. 방송인 파티에서 양날개 빡아드, 헤드 아드 잡아 내기로 고지하고 출발
2. 첫 몸통 부파 이후 헤드에서 부터 혼자 아드 먹는 데모닉 발견 넘어가려다 2관 날개 부파가 10% 쯤 부족해서 터지고 보니 역시나 안먹었길래, '헤드 아드 딜몰 얼마나 뜨시나요?' 로 돌려 말함. 그 이후 날개에 데모닉 아드먹고 클리어
3. 데모닉이 방송 채팅으로 오해다 선언
4. 대체 무슨 오해가 있었는지, 궁금해서 연락해봄
5. '내 잘못이었지만 지금 네 워딩이 문제.' '내 잘못은 사과하면 되는 문제이지만 번거로워 하지 않을 것. 할 필요성 못 느낀다.'

아래는 전문입니다.

때는 4/17 로요일 베히모스에서 였습니다. 

날개 딜이 부족할 수 있어, 양날개 빡아드 헤드 아드 잡아낸다고 고지 후 출발.

 분명 고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1관에서 부터 헤드 아드 먹는 데모닉이 보였지만, 

방송 중인 파티기도 했고, 다른 11인은 전부 날개 아드를 먹어 날개딜이 성공적이였음으로 분위기를 고려해 굳이 지적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날개 파괴 딜이 되기만 한다면 아드는 헤드에서 쓰는게 공대적으로 이득이긴 하니까요.

 문제는 2관에서 발생합니다. 두 번째 몸통 부파에서 패턴이 조금 꼬여서 날개 딜이 애매한 상황이라, 

본래 헤드 딜을 위해 남겨두는 각성기 사이클을 박았음에도 불구하고 날개딜이 부족하여 로그를 확인 하였으나,

역시나 데모닉 로그 없음.

하여, 헤드 아드 먹는거 보고있다는 것을 지적 하기 위해 

작성자가 채팅을 칩니다 '데모닉님 헤드 아드 딜몰 얼마나 뜨시나요?'

의도는 단 하나. '아드 날개에서 킵하는거 알고있으니까 날개에서 써라' 

이 후 부파에서 데모닉이 날개 아드 사용 후 무난하게 클리어  

여기까지 사소한 이슈라고 생각하고 별생각이 없었습니다만,

그 이후 방송에서 

이렇게 채팅이 올라왔습니다. 어떤 오해일까 싶기도 하고 얼마나 억울한 상황이길래 싶어서 상황 설명 듣고 오해였다면 좋게 마무리할 생각으로 친추를 드렸습니다.

시간이 늦어져서 다음날 친추를 받아주셨고 대화가 진행이 되는데 마인드가 참..

아래 대화 전문 첨부합니다.(수정 닉네임 가려달라는 요청이있어서 수정 후 다시올리겠습니다) 

대화 내내 워딩 가지고 문제를 삼는데, 참. 저는 데모닉님이 오해라는걸 다시 보기로 인지하면, '제일 먼저 아 제가 오해했네요 죄송합니다. '가 나올줄 알았습니다. 그 당연한 말이 안나오고 말을 빙빙 돌리다 결국 제 워딩 꼬투리 잡길래 뭐하는 사람인가 싶었네요.

그리고 사과 할 필요성을 못느끼셨다는 분이 카페에 사과글을 올리셨더라구요?

아무리 읽어봐도 사족이 긴 것이, 또 방송 채팅과 저와의 대화 전문을 고려했을 때, 박제를 피하려고 올리신것이 너무 뚜렷하게 보여 그냥 올려버립니다. 일관성있게 가만히나 있으시지 그러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