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플
2024-05-14 10:04
조회: 329
추천: 0
시너지 진짜 문제는 이거 아님?1. 시너지 가동률 공증 피증 방깎 등 시너지 간 효율 차이보다 직업별 시너지 가동률로 인한 차이가 더 큼 지표상 직업별 숙련도 상위 구간만 따로 봤을 때도 시너지 가동률이 차이난다는건 유저 숙련도의 문제가 아니라 직업 구조적인 문제로 봐야 함 직업별 시너지 스킬 자체의 적중률 유지시간 시너지 적용방식 딜사이클 등이 달라서 발생하는 어쩔 수 없는 차이는 맞지만 현저히 낮은 수준의 유지율을 보이는 직업은 시너지 스킬 쿨타임을 줄여준다거나 지속시간을 늘려준다거나 간단하게 개선할 수 있음데도 그냥 방치하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음 2. 직접적인 피증류 시너지 외 공이속 무너지 뎀감 정화 같은 파티유틸간의 심각한 불합리 - 같은 공이속류 시너지라도 공속만 있거나 이속만 있거나 시너지 가동률이 높으면 수치가 적다거나 그 반대라거나 하는 규칙도 없고 그냥 일관성이 없음 - 같은 무력시너지를 갖고 있는 직업들 중에도 포강처럼 메인세팅으로 채용할 수 있는 직업이 있고 없는 직업이 있음 - 마나회복이나 낮은 수치의 뎀감 등 상대적으로 가치가 떨어지는 시너지도 있고 심지어 그마저도 채용이 힘든 경우가 대다수 - 그냥 아예 파티유틸이 없는 직업이 존재 난 왜 시너지 얘기 나오면 공증 효율 구린걸로 불타는지 모르겠음 그거 피증 방깎이랑 1% 차이는 나나? 시너지 가동률부터 좀 개선해주고 다른 직업들도 블레배마 공이속 포강 무너지처럼 좀 유의미한 파티유틸을 달라고하는게 맞지 않나 생각함
EXP
10,904
(38%)
/ 11,401
셔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요즈사랑꾼] 요즈 3번쨰 직업 출시기원
[쓰레빠탱고] 초각성이후 랏워디 붐은 온다
[사시인파] 일본 서버 런칭 아바타 출시 기원
[보라색물감] 4인조력, 8인능조는 숙련왜옴?? 양심없음?
[바드힐링] ㅇㅅㅇ 하지말고 ㅇ-ㅇ 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로벤수준] ㅇㅅㅇ ㅇㅅㅇ ㅇㅅㅇ ㅇㅅㅇ ㅇㅅㅇ ㅇㅅㅇ ㅇㅅㅇ
[토심] 모두잠수준비!!!!!!!!!!!
[칸냐] 이번 주 토요일 로아온~ 근들근들~~
[엔비디아써] 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
[피카츄의나날] ㅇㅅㅇㅅㅇㅅㅇㅇㅅㅇㅅㅇㅅㅇㅇㅅㅇㅅㅇㅅㅇㅇㅅㅇㅅㅇㅅㅇ
[nazababara] 한 밤 중에 목이 말라 냉장고를 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