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간 플레이스타일이 너무 다른데 사멸이니 타대니 하던것도 무지성 레이드 찍어내던 시기에나 유불리가 있었지
최근들어선 관문마다도 유불리가 다르고 특정 포지셔닝직업들도 편하게 만들어주는 패턴들이 많다보니
그냥 사멸이니 지딜이니 타대니 폭딜이니 싸우던거 자체가 무의미해짐

그냥 그캐릭터가 구조가 개선되어서 얼마나 편해지고 생존성이좋냐에서 메리트가 나오는거고
최근들어서도 잡음이 많이 나오는 애들은 구조개선을 했지만 여전히 편의성이 박살난친구들 위주로 나오는거 보면
그냥 조작감에서오는 불쾌감이 제일큰 시즌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