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체력 증가

최대 체력이 6% / 14% / 2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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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최대 체력이 비례하여 데미지가 ?%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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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생의 일격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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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면역력 증가

피격시 경직 , 피격 , 상태이상이 1회 면역됩니다.
(쿨타임 180초 / 120초 / 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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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덴티티

아이덴티티의 게이지 획득량이 5% / 10% /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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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어택

공격시 3% 확률로 데미지의 50%의 추가피해를 줍니다. 
공격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18%의 추가피해를 줍니다.
공격시 30% 확률로 데미지의 10%의 추가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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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스펠

캐스팅 차징 홀딩 스킬을 사용시 3%/5%/10% 확률로 동일한 스킬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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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양

이동속도가 2% / 4% / 6% 감소하는대신 공격력이 3% / 7% / 12% 증가하며 치명타 피해량이 6% / 18% / 3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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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해체

자신의 체력과 방어력이 10% 감소하는대신 치명타 적중률이 7% 증가하며 공격력이 4% / 6% / 11% 추가로증가하고 상대방의 방어력을 2% / 3% /5% 무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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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지컬 링크

아군에게 버프나 실드를 줄시 자신과 아군에게 링크버프가 부여되어
받는데미지의 일정데미지가 5% 10% 20% 분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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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프 지속시간 증가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는 버프의 지속시간을 1초 / 2초 / 4초 증가하지만
이로운 효과의 버프효율이 2% / 3% / 5%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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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키 언럭키

공격시 10초동안 지속되는 50% / 60% / 70%확률로 럭키 또는 50% / 40% / 30% 확률로 언럭키 버프가 부여됩니다.
럭키 버프 발동시 공격력이 4% 8% 12% 치명타적중률이 3%로 증가하며 공격속도 이동속도가 2% 4% 7% 증가합니다.
언럭키 버프 발동시 공격력이 10% 감소하며 받는데미지가 10% 증가하지만 이동속도가 1% 3% 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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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생 정신

아군에게 스킬로 실드를 줄시 아군의 받는데미지 20% / 30% / 50%를 대신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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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 고리

아군에게 이로운 버프를 사용시 자신의 무기공격력을 아군에게 15% 30% 70% 이전되지만,
자신은 버프스킬의 지속시간동안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가 됩니다. (쿨타임 1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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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구 어택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하여 데미지를 ?%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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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강화

스킬에 속성이 붙은 스킬의 데미지가 4% / 8% /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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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변환

기존의스킬속성과 속성이없는 스킬속성이 3초 / 5초 / 10초마다 변환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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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주의 낙인

15초 마다 1%의 체력이 줄어들지만 공격력이 15% 증가하며 
실드와 스킬의회복효과가(물약은X) 90% / 70% / 50%감소하며 치명타 적중률이 1% 2% 3% 증가하며 치명타 피해량이 5% 10% 2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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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없는 쾌락

공격력이 25% 20% 15% 감소하지만 치명타 적중률이 5%증가하고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7%증가하며 
치명타 피해량이 30% / 50% / 110% 증가합니다.



생각나는건 많은데 이제 겜하로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