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인벤에서 분탕치고다니던점에 대해서 사과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해명겸 변명을 조금 첨언하고자합니다.
사실 이클립스 및 4관은 현생 이슈로인해서(현실에 좀 더 집중하게되었습니다) 3월달부터 부랴부랴 도전하게되었고 그 당시 3일정도 트라이 몇몇 선생님들 이후 어둠군단장 및 대격돌+ 성불 수준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오버스펙으로 달성한거라 당당하지는 않은 사실을 알고있습니다. 그 후 조금 바쁜시기가 찾아와서 한참을 미루다 지나서 지난주 마무리하자는 생각으로 가서 클리어하게되었습니다.
클리어를 속인 이유는 인벤자체에서 강한 워딩을 사용하기도 하였고 제 닉네임이 특정되는 일을 방지하기위해 허언을 첨가했던거 같습니다 이부분또한 변명의 여지가 없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글을 마지막으로 그동안의 행적을 반성하고자 인벤을탈퇴하고 조용히 살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인벤을 탈퇴하고자 하였으나 환생 후 분탕을 의심하시는 분을 계셔서 계정을 유지시키도록하겠습니다.

+ 추가로 글을 삭제한적도 없으며 비판과 비난을 구분하지 못하는것이아니라 레이드를 돌리면서 뇌빼고 글 작성하다 의미를 혼동하여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인벤 ChengXiao 사용하던 사람아니냐는 말이있어서 추가해명 드립니다.
ChengXiao는 제 원래 인벤 계정이 아니며 로아를 하게되면서 사사게 글을 대신 작성해주던 사람의 계정입니다. 그 후 그 사람은 로아를 접게되었으며 인벤 아이디가 없는 제가 그냥 받아서 사용중이며 대신 작성해주시던 인원은 롤 인벤부터 사용하시던 분이고 당시 어차피 공략이나 팁게시판 왔다갔다 하고있던 중이라 계정을 받아서 Chengxiao 이후 2023년 다른 닉네임으로 변경하였고 올해 2월 여우별로 변경하였습니다.
정확히 말쓴드리면 다른사람과 같이 사용하던 계정이며 그 사람은 롤인벤에서 사용하던 계정이 있어 저 대신 글을 작성해주던 분이였고 그분은 로아를 접으시면서 제가 남은 계정을 사용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