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리스]

스킬

  • 라이트닝 볼트
    • 홀딩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스킬 사용 후 이동 및 스킬 캔슬 타이밍을 좀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 '급소 타격' 트라이포드를 '넘치는 에너지'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치명타 적중률이 30.0/37.0/44.0/52.0/60.0% 증가한다.
      • 변경 :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55.0/168.9/182.9/198.4/213.9% 증가하지만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다.
  • 인페르노
    • '화력 팽창'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시전 동작이 길어지는 대신 강화된 불기둥을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68.0/77.0/86.0/95.0% 증가한다.
      • 변경 : 캐스팅 조작으로 변경되고 캐스팅 완료 시 강화된 불기둥을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90.0/100.0/110.0/120.0% 증가한다.
  • 종말의 날
    • '최후의 일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치명타 피해가 160.0/180.0/200.0/220.0/240.0% 증가한다.
      • 변경 : 스킬의 모션이 간결하게 줄어들고 치명타 적중률이 1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5.0/63.0/72.0/81.0/90.0% 증가한다.
         
  • 천벌
    • '최후의 일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치명타 피해가 160.0/180.0/200.0/220.0/240.0% 증가한다.
      • 변경 : 스킬의 모션이 간결하게 줄어들고 치명타 적중률이 1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5.0/63.0/72.0/81.0/90.0% 증가한다.
         
  • 익스플로전
    • '최후의 일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치명타 피해가 140.0/157.0/174.0/192.0/210.0% 증가한다. 
      • 변경 : 스킬의 모션이 간결하게 줄어들고 치명타 적중률이 1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57.0/64.0/72.0/80.0% 증가한다.
  • 엘리멘탈 리액트
    • 신비한 마력 게이지 획득량이 추가로 10.2% 감소하였습니다. 
    • '강화된 일격' 트라이포드를 '전기 원소'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42.0/49.0/57.0/65.0% 증가한다. 
          • 변경 : 스킬의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53.0/61.0/70.0/80.0% 증가한다.
    • '최후의 일격' 트라이포드를 '냉기 원소'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치명타 피해가 100.0/115.0/130.0/145.0/160.0% 증가한다. 
      • 변경 : 스킬의 속성이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신비한 마력 게이지 획득량이 추가로 22.7%,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42.0/49.0/57.0/65.0% 증가한다.
  • 혹한의 부름
      • '최후의 일격' 트라이포드를 '화염 원소'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치명타 피해가 130.0/147.0/164.0/182.0/200.0% 증가한다. 
        • 변경 : 스킬의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부위 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을 3.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240/330/420/510/600의 피해를 입힌다.




    이런거 한번 써보고 싶었음 어그로 ㅈㅅ

    최일 트포 개선 초각성까지 참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