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stia
2024-05-22 15:02
조회: 470
추천: 2
사실 정체구간에 접는게 걍 rpg랑 안맞는거긴 함원래 정체구간에서 차곡차곡 재화 모으고 한주한주 성장하고 다음주 다다음주 어떻게 재화를 모으고 사용하고 얼마만큼 강해질지 계획하면서 미래를 그려나가는 재미가 있는게 rpg인데 그냥 댠순히 어? 성장 왤케느림 안함ㅅㄱ하고 접는 사람은 그냥 rpg라는 장르 자체가 안맞는 사람인거임 근데 rpg가 맞는 사람만 있으면 매출 꼴아박고 게임 고여지고 하니까 스마게는 계속 완화를 하면서 안맞는 사람도 잠시나마 게임에 유입되고 머물러있게 하는거고 그럼에도 정체구간은 계속 생길수 밖에 없는게 rpg니까 접는사람은 또 접고 완화하면 다시 오고 그런거지 뭐 그러니 정체구간때문에 접고싶다는건 이해할 수 있지만 정체구간의 존재 자체가 문제라는건 동의할 수 없음
EXP
4,299
(74%)
/ 4,401
Ahstia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사시인파] 멸홍 변환 & 선택 합성 기능 도입하라
[멸홍선택변경] 멸홍 선택 변경 반드시 가야지
[법규고양이] 밸런스 ㅈ같으니까 콘돔 끼고 다녀야지
[우어]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덥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포도맛우유] 보석 멸홍 변경 기능은 필수 덕목이다
[보라색물감] 노보석 노양심벌레들 복귀방패 집중단속기간입니다.
[보라색물감] 4인조력이랑 8인능조안뜨는 폿들은 숙련왜옴? 양심뒤짐?
[만족] 하시나요?
[루다인더스] 치지직홍보 슬쩍...!
[포도맛우유] 보석 변경 하루빨리 가능하게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