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OVE 입니다.


현재 STOVE OTP 신규 설정 시 특정 동선에서 새로고침이 필요하여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새롭게 STOVE OTP를 등록하는 과정에서 STOVE APP에서 이미 등록은 되었으나,
PC 웹 페이지에서 고유번호와 인증번호를 기재 하였음에도 [확인]을 눌러도 진행이 안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STOVE APP 에서 정상적으로 OTP 설정된 부분이며,
아래의 화면에서 진행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안을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동선 : 내 정보 > 보안설정 > STOVE 모바일 인증 (OTP) > 설정하기 > 본인인증 진행 > 인증기의 고유번호와 인증번호 입력


● 해결 방안 : F5키를 통해 새로 고침 > 아이디 및 패스워드 입력 > 인증번호 입력


해당 불편 사항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개선될 예정이오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