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런게 있었음?
채팅탭 설정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알게 됐어요

시계옆 로톡방 볼때 맨날
1) L 키를 누른다
2) 보고싶은 채팅방을 누른다 (참여중인 로톡방이 여러개면 스크롤 내려야될때도 있음)
이게 좀 불편하다 생각했는데
채팅탭에 로톡방을 연결하면 로아톡 채팅방 안열고 채팅탭에서 소통이 가능하네요


연결하는법
1. 연결을 원하는 채팅탭의 제목 우클릭 -> 채팅탭 설정 클릭


2. 설정 클릭



3. 원하는 위치에 드롭다운 박스를 클릭후 연결할 로아톡방 선택후 확인 클릭

로아톡 1에 연결시 채팅창에 단축키 /1 또는 /로아톡1 입력하여 채팅모드 변경 가능
로아톡 2는 /1 or /로아톡2


짜잔 채팅탭에 로톡방 연결이 되어서 이제 로아톡창 안열어도 됩니당


와 이걸 이제 알았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