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시다싶이 환각 유물세트 매커니즘이 치명시 발동하며, 기본 6초지속에 내부쿨 0.5초, 이후 치명타시 지속이 1초씩 늘어나며 9초 이상 유지시 "실체"효과로 바뀌죠.

따라서 첫 치명타 이후 0.5초텀을 지키며 3번 치명타를 성공해야 9초 달성 및 실체효과로 바뀌어 집니다.

하지만 패치 후, 0.5초 텀을 지키고 치명타를 3번 성공시켜도 실체효과로 바뀌지 않고 꺼집니다.
0.5초 텀을 지킨채로 "4번"을 성공시켜야 실체효과로 바뀌더라고요.

환각 유물세트에 9초 "이상" 유지시 실체효과로 바뀐다고 툴팁에 나와있는 만큼, 현재 이 현상은 환각버프의 지속시간에 관련된 버그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환각버프 치명타 터지는거 계산하시면서 넣으시는 분들은 치명타 "4대"가 기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확실한 버그이기에 빨리 고쳐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