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집 6해방 스킬로 디트 딜 챙긴다는건 매우 위험한 생각이라고 생각하는

이그하람섭 고딕68P  325



2집 6해방 공략의 취약점 = 근접이면서 딜레이가 겁나긴 디트주제에 딜레이8개를 다 신경쓰면서 플레이 한다는것

애초에 현재 디트에게있어 '딜'을 챙긴다는것 또한 어불성설이라구봄

딜계수가 낮아서 딜이 나오지도않는데 딜 을 거기서 챙긴다는건 욕심

6해방으로 딜을 챙긴다고 많이 늘어나냐 =  X 

지금 디트가 딜말고 1순위로 챙겨야하는건 부족한 유틸이랑 무력화라고 생각함



타수를 챙기는건 동의하는 부분이라 스킬트리 수정을 조금 해봤음





원맨아미를 빼고 러닝크래시(or 파워숄더) 를 넣어서 이동기를 하나 더 챙겨봄







그리고 3집이 됬으니 해비크러쉬에 7을 꼭 줘야할필요가 없어졌으므로

어스스매셔 7을 올려주고

꼭 초인적인 능력을 찍어야하는데

어스 스매셔를 깡으로 써본분은 알텐데 체감상 2초는 

제자리에 박혀있는게 아닐까 생각될만큼 한자리에 너무 오래있음


'첫 타' 에 달려있는 방깍이 더 중유하지 후속타는 중요하지않다는게 제 생각이고


딜레이를 전부 신경쓰는 상황에서 하나라도 신경을 안써줄수있다는건 매우 생존에 도움이 된다구생각함







빨방처럼 방깍만 치고 다른스킬을 우겨넣거나 빠져나갈 수 있는게 매우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음



여기서 질문이 나올 수 있는데 원맨아미로 나가떨어진 무력화는 뭘로 챙길거냐고 물으실건데

무력화 = 타수라고 한다면




어스이터를 바워폭풍으로 바꿔서 무력화를 매꿀수있다고 생각함


무력화는 타수인데 부위파괴는 딜량일리없고 연습용 폭탄으로도 부위파괴할수있으니

바위폭풍으로도 충분히 부위파괴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함




풀스윙도 마찬가지인데.. 강인함과 차칭시 데미지 감소 시전중 데미지 감소를 넣는다면

큰 패턴이아닌 잔패턴사이에서 딜레이가 긴 풀스윙을 가볍게 때려줄 수 있다구 생각한다는걸적으면서

3집 5해방 스킬 추천글은 이만 내려갑니다.







+추가)




위에께 어스이터 풀히트

밑에께 최상 퍼팩트스윙(제일쌘 디트스킬)


무력화 수치 어스이터가 더 나옵니다.. 타수가 중요한거 맞는거같은데요..



바위폭풍은 부파가안된다네요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