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한번 올라오긴했는데 환기성겸 조금 다른방식이라 올려봅니다.

우선순위 표시방법은 표시 안함을 제외하고 낮음 → 보통 → 높음 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낮음은 왼쪽, 보통은 가운데, 높음은 오른쪽으로 정렬됩니다.
하지만 우선순위 설정을 막하면 중구난방 섞이기때문에 보기 어지럽죠?

핵심은 위치고정 시킬수 있는것들은 고정시키되 중요한 표시들을 

 왼쪽   |   가운데   |  오른쪽  

위 3가지 섹션에 각각 한개씩만 배치해서 집중적으로 보는겁니다.
어떻게 하느냐? 






1.우선 순위 설정 : 높음 
→세트 효과/요리 효과/아이덴티티 효과 / 배틀아이템 효과 / 기타효과
이 5가지를 우선순위 설정 높음으로 설정합니다.
요리효과는 일반적으로 만찬인데 레이드건 카던이건 가토건 머건간에 일단 먹고시작하죠?
따라서 제일 먼저 표시되기에 젤 오른쪽 고정이며 항상 그위치 표시이기에 없는셈 칩시다.

세트효과는 악몽셋이나 지배셋 활성화시 나오는 세트효과를 말하는데 이것도 일반적으로 컨텐츠할때 항상 먼저 키고 시작합니다.
따라서 요리효과 바로다음에 오며 역시나 고정이니 변동하지않음으로 역시나 없는셈 칩시다.

이제 남은건 아이덴티티 효과, 배틀아이템효과, 기타효과 입니다.
앞의 두가지는 위치고정에 변동하지 않으니 오른쪽 센션에선 이 세가지를 배치한 셈입니다.

아이덴티티 효과는 아르카나같은 경우 도태나 심판, 달등등의 카드효과를 의미합니다.
또는 서폿 아이덴티티 공증인 축오, 저달, 용맹등도 있습니다. 중요하죠? 집중적으로 봐야됩니다.
배틈아이템역시 아드로핀 물약같은경우 사용시 그 지속시간을 집중적으로 봐야됩니다.
기타효과는 단심효과인데 노각 지배등을 사용하거나 할시 역시나 집중적으로 봐야됩니다.

오른쪽 섹션에 위 세가지를 배치하여 평상시엔 아이덴티티 효과를 중점적으로 보다 상황에따라 필요시 아드로핀 물약 지속시간, 단심활성화 여부등을 포커싱해 보도록 합니다.







2.우선 순위 설정 : 보통
각인 효과
각인효과보통으로 설정합니다.
여기서 각인효과는 아드레날린 각인의 스택을 주로 의미합니다.
이 아드레날린 스택이 오른쪽갔다 가운데 갔다 왼쪽갔다 하게되면 정신도 없고, 낮음으로 설정했다가 중간에 
스택이 끊겨서 맨 왼쪽으로 가게될시 버프창이 밀려서 못보게 될수도 있습니다.

아드레날린 각인은 그 스택유지가 굉장히 중요하기에 지속적으로 봐줘야함으로 각인효과를 우선 순위 보통으로 설정해 가운데 섹션에서 집중적으로 보도록 합니다.






3.우선 순위 설정 : 낮음
케릭터 스킬 효과
좀 의외일수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만.
우순 순위 설정 낮음으로 둔다는것은 돌려말하면 버프창이 개수제한때문에 짤려나갈 확률이 있다는건데요.
의외로 케릭터 스킬효과들이 조금 짤려나가더라도 그 위험부담이 적습니다.
자버프의 경우 딜사이클 시작시 보통 선제적으로 들어가니 알아서 굴러가게 되어있구요.
서폿공증들도 상시유지를 기본으로 깔고갑니다.
그래서 조금 밀려서 왼쪽에서 버프창 개수제한으로 짤리더라도 크게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런것들 보단 아이덴티티, 아드로핀, 단심, 세트효과활성화, 아드레날린 스택등이 좀더 우선되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따라서 약간 짬처리 느낌으로다가 케릭터 스킬효과를 우선순위 낮음으로 설정해 왼쪽 섹션에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이렇게 적용을 하게되면 




이런식으로 오게됩니다.
잘 모르겠다 싶으시면 맨처음 사진처럼 설정해두시고 쓰시면 됩니다.


펫버프효과, 팔찌효과는 표시 안함으로 설정해서 버프칸 여유개수 확보하시는게 좋다생각해요.
엘릭서 연성효과는 딜러라 뺐습니다만 만약 필요하다면 보통 정도로 우선순위 두고 쓰시는것도 좋다 생각합니다.
추후 초월효과도 선택지가 생긴다면 보통이나 낮음으로 뺄듯하네요.


아시겠지만 어느정도 취향을 타기에 반박시 님말이 맞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땡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