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1. 우리가 높은 우선 순위로 봐야할 것은 누가 뭐래도 순간적으로 들어오는 딜버프이다.
2. 예를 들면 : 서폿의 공증, 서폿의 아덴(용맹/축오/저달) , 아드로핀 물약, 세우라제, 단심 등
3. 그렇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하자 


펫 효과 버프 표시 : 표시 x 
캐릭터 스킬 효과 버프 표시 : 기본적인 자버프 / 타캐릭 시너지 / 서폿의 공증
각인 효과 버프 표시 : 아드레날린 스택 / 달인의 저력(광기) 등 
세트 효과 버프 표시 : 악몽 / 환각 / 지배 등
요리 효과 버프 표시 : 만찬 / 마나 회복 음식 등
아덴 효과 버프 표시 : 변신캐들의 z / 알카 카드 / 서폿의 아덴 버프 (용맹/축오/저달)  
팔찌 효과 버프 표시 : 순환 / 망치 등 
배템 효과 버프 표시 : 아드로핀 물약
엘릭서 연성 효과 버프 표시 : 엘릭서 달인 스택 등 
기타 효과 버프 표시 : 스카우터 변신 시너지 / 에테르 포식자 / 세우라제 / 단심 등 

<위와 같이 설정하는 이유>
1. 높음 - 극딜 버프
1) 용맹/아드로핀 등을 우선하여 표시하는 것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을 것 같습니다.
2) 세우라제/단심 같은 경우는 써본 사람을 알겠지만, "그것이 터졌을 때" 스킬을 우겨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이것이 버프창에서 잘 안 보이거나 밀려서 표시 제한된다면 치명적입니다.

2. 보통 - 일반 버프
(극딜 버프를 제외하고) 주로 버프창에 보이게 할 버프입니다.
주로 표시되어야 할 버프이지만, 극딜 버프 보다는 우선순위가 밀리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ex) 서폿의 공증 / 자버프 / 타캐릭 시너지

3. 낮음 - 반영구 지속 버프
버프창이 널널할 때 확인해도 늦지 않거나, 발동 여부를 확인할 필요 없이 "확정" 발동되는 반영구 버프입니다.
딜몰이와 관련 없고, 극딜 버프까지 다 몰렸을 때가 아니고서야 웬만하면 표시는 계속 유지되기 때문에
낮은 우선순위로 두었습니다.
ex) 마나 회복 관련 음식 / 만찬 / 아드 스택 / 달인 스택 / 망치 / 순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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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 사항>
서폿의 공증과 아덴 버프를 별도로 우선 표시할 수 있게 바꿔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버프를 묶는 단위에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1. 자버프/타캐릭 시너지 (치적/공속/이속) 등이 서폿의 공증 버프와 같은 항목으로 묶여 있으며,
2. 아덴 버프 역시, Z(변신 등) 아이콘과 서폿의 아덴 버프(용맹류)가 같은 항목으로 묶여 있습니다.
3. 세우라제/단심/에테르 포식자/스카우터 변신 시너지/카양겔 빛 구슬 버프가 모두 기타 버프로 묶여 있습니다.


p.s 초월로 얻는 전승자 버프는 특이하게 기타 버프에 포함되지 않네요.
+본문 일부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