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통 악추피 작은 세구 30, 암구 30, 남바 30 등등을 다 완성하신 분들이 하신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카드작이 다 되어있지 않은 분들도 실링과 카드 경험치에 어느정도 여유가 있다면 쁘띠 악추피 작은 해볼 수 있습니다.
미미한 차이이지만 로아는 미미한 차이가 모여서 큰 차이를 이루는 게임이기 때문에
카드는 세구빛 밖에 신경 안쓰는데? 실링은 지금 여유가 좀 있는데? 하시는 분들은 읽어보세요

주의: 로아 방금 시작하신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카드경험치 약 80~100만, 실링 700만~1000만 이상 여유분을 남겨두고 진행하시는걸 권장합니다.
이거 하다가 괜히 세구빛 카드 모았는데 각성을 못한다거나 하면 매우 슬픕니다.

1) Alt C를 눌러서 카드 메뉴를 엽니다
2) 도감 탭에 들어갑니다
3) 효과구분 - 전체 드랍다운 메뉴에서 '악마 계열 피해량 증가' 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보시다시피 악추피 효과를 주는 카드 세트만 보이게 됩니다. 
(옆에 영어가 있는것은 제가 북미섭이라 그렇습니다 가볍게 무시해주세요)
우리가 주목할 것은 밑에 카드 수집효과 중 둘째줄 입니다.

이 카드들을 보통 2각씩 하면 둘째줄 효과를 받게 됩니다. 이 세트는 카드 6장에 12각부터 악추피를 주네요.

4) 저 카드들을 Ctrl 우클릭해서 '성장시키기' 를 누르고 2각까지 성장시킵니다. 
혹시 세트에 이미 각성이 많이 되어 있는 카드가 있다면, 카드 세트에서 요구하는데까지만 각성 합을 맞추면 됩니다.
주의: 
1. 카드 풀각하지 마세요. 카드 경험치랑 실링 아껴서 여러 도감의 둘째줄 효과를 받는게 가성비가 좋습니다
2. 카드경험치와 실링에 여유가 있을때만 진행해주세요. 우선순위는 낮은 편입니다.
3. 선택팩 쓰지 마세요. 우선 순위 낮습니다.

5) 왼쪽에 뜬 리스트를 보며 모든 세트의 둘째줄까지 효과를 받습니다. 

6) 모든 악추피 카드세트의 둘째줄까지 효과 받도록 각성하면 약 2% 정도의 추피가 됩니다.

딱히 누가 봐주는 스펙업은 아니지만 그래도 딜이 약간이나마 늘어납니다
그렇다고 낭비는 아닌게 나중에 악추피작할 때 저기서 추가로 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