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30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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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크라세라(나크) 꼬리자르고 도망치는 시간을 이용한 공략법어제 나크꼬리를 1번 자른 상태로 토벌하는 공략을 올렸던 호이입니다. 오늘 실험과 어제의 데이터를 가지고 분석 결과 나크가 도망치는 시간을 확인 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나크는 꼬리가 짤린 후 3분 50초~ 4분사이에 도망을 칩니다. 10번 잡았는데 결과가 모두 동일하여, 이러한 결과를 유출하였습니다. 따라서 꼬리를 자른 상태에서 토벌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우선 이 방법은 고정팟, 뺑이팟 혹은 3회토벌을 위해 모인 파티에게 적합한 공략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 우선 3그로기 꼬잘하는 정석의 플레이를 한다. 2. 도망치고 나서 몇번의 그로기 후 토벌을 하는지 계산한다. .(피통이나 딜량 보는게 제일 정확하지만 나타나지 않으므로 그로기 횟수로) 3. 다음 파티에서는 도망치고 난 이후 그로기 횟수 +1(여유)만큼 그로기를 넣고 난 뒤 꼬리를 자른 상태로 토벌이 가능해진다. 쉬운 예시를 위해 그림을 첨부합니다. ![]() 전체가 보스의 피통이라고 생각한다면, 파란색은 꼬짤을 위한 시간이고, 주황색은 꼬짤이후 도망칠때까지의 피통입니다. 초록색은 도망치고 난 이후 남은 피통을 이야기합니다. 쉽게 이야기해서 초록색부분까지 미리 딜을 한 이후 꼬짤을 한다면, 꼬리가 잘린 상태로 토벌이 가능해 진다는 겁니다. 피통을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그로기의 횟수로 파악하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시간으로 확인한다면, 무빙으로 인한 딜로스나 다른 기타 요인에 의해 딜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그로기숫자로 확인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레이드 장비의 상향으로 인해 레이드 셋을 많이들 착용하실텐데 꼬리가 많이 필요합니다. 부위파괴로 인한 추가룻은 꼬리를 주기 때문에 더욱 필요한 공략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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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수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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