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룰택틱이랄거 없습니다. 1파티는 뭐 왼쪽이라던가 작은 숫자라던가 그런거 정하지 않고 8명 알아서 유도리 있게 하는게 가장 파훼가 빨랐습니다.

일단 노말 딜찍 파티가 아직 없기때문에 거울잇기 기믹에 들어가기 전 똥장판 2개가 무조건 깔리고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쿠크 쇼타임 노란 타겟 2명, 똥장판 2명 짤패턴).

이때 똥을 까는 사람은 맵 전체가 보입니다. (카멘처럼)
똥을 까는 사람이 파란 장판 위치를 브리핑 해줄 수 있고, 거울 잇기 라인을 생각해 똥을 그 위치에 센스껏 깔아요.

브리핑이 없더라도 거울잇기 패턴이 시작 되면 중앙에 있을때 거울이 쏘는 빛이 보이며, (이것으로 시작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에키드나의 위치는 미니맵으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6각형 타일에는 최소 2명~최대 3명까지도 설 수 있어요. 주의해야 할것은 캐릭터 주변에 생기는 원형의 분홍색띠에 서로 닿지 않아야 하는 것입니다. (감금 걸릴때 분홍색선에 사람이 닿아있으면 매혹에 걸립니다.)
빛은 1타일내에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전이되기 때문에 두가지 점만 유의하셔서 8명 전부 참여해야 딜로스와 생기는 똥장판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공팟에서는 1타일에 한명씩 서는것을 고집하고 감금 걸리는 시간안에 제자리에 서지 못해 길이 꼬이거나 비는 자리가 있고, 가끔 빛이 중간에서 끊겨버려 전멸이 나는 경우가 많아서 저희 파티에서 하는걸 공유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