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에키드나 23시간 걸려 클리어 하였고 약 13시간째에 반격에 멘탈이 털려 망령회 유튜브 영상 및 인벤 정보를 통해 반격 정보 분석, 실제 인게임에서 테스트하여
대부분의 반격을 예측 성공하여 터트리지 않고 진행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일반적인 경우의 수만 얘기드리겠습니다.
7분대, 6분대 반격의 경우는 사실상 예측이 불가능합니다.

1. 렌패턴, 반정산 후 5분 30초 반격(혹은 꽃봉오리)이 나옵니다. (짤패턴이 나오는 경우 짤패턴 후 바로 반격이 나옵니다) 반정산으로 인한 11시 에키드나 그림이 회색에서 원래색깔로 돌아오면 딜중지해줍니다.

2. 2분 20초~2분 반격(혹은 꽃봉오리)가 나옵니다. 늦어도 2분에는 나오며, 해당 시간 중 럴커, 반정산으로 인해 2분이 지나갈 경우 해당 패턴이 끝나면 바로 나옵니다. (짤패턴 1회 후 나올 수 있습니다)

* 꽃봉오리와 반격은 레이드 트라이시 각각 1회만 나옵니다.
앞에서 꽃봉오리가 나오면 뒤에서 반격, 앞에서 반격이 나오면 뒤에서 꽃봉오리가 나옵니다.
-> 해당 내용은 댓글에서 반격 2번 나온 사례가 있다고 말씀주셨습니다 ㅠ
-> 유튜브 스트리머 풀타임 영상 및 각 직업별 클리어 영상 약 12개 분석하였을때 1판에 반격이 앞 시간에서 나왔는데 뒷시간대에서 반격이 또 나온 영상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꽃봉오리도 한판에 2번도 마찬가지) 해당 유튜브 영상을 보신분은 댓글로 링크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에키드나 반격(or 꽃봉오리)은 앞에서 7분에 나오든 6분에 나오든 뒤에 2분 20초 이후에 나옵니다.
7분대에 반격(or꽃봉오리)가 나오면 기분좋게 2분 20초까지 딜하시다가 2분 20초부터 반격(or꽃봉오리) 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