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죽핑 다모이새요
실린은 풀셋으로 입는게 예쁘던데
요즈는 뭉가뭉가임







염색약 아끼느라
아직 분홍색 마네킹밖에 업서요 
모자 있/없 두가지 세워놨씁니다
차린건 없지만 이거라도 ㄱㅊ으면 입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