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집에 와서
로아 켜서 바로 아바타 염색해줌 !! 
(염색약 개비쌈) 

마네킹 있어요 
영지 검색 - > 도봉슌
( 만찬 바로 앞에 있어용 )

하의 일단 쓰레기통으로 버려
그냥 뒤도 돌아보지 말고 버려

머리도 생각보다 너무 커서 좀 당황쓰 했음.... 
헤어는 이쁜데 ....... 왜이럴까....... 

상의 염색 넥타이 못하는거 진짜 화난다...... 염색할때 너무 스트레스,,,,, 


못참고 고화질로 다시 찍어왔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