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22 15:38
조회: 401
추천: 0
[잡담] 마나 문제 해결 필요성아르카나가 자주 애용하는 스킬만 작성해보면
쿼드라 - 134 (4) 마스터 349 스크래치 - 146(4) 스파엣지 - 307 (7) 플라워 - 521 ( M) 레인 - 255 (7) 366 (M) 리턴 - 412 (M) 스트림 - 569 (M) 샤워 - 521 (M) 이보크 - 569 (M) 시크릿 가든 - 349(M) 세렌디 포카드는 대략 400 중후반인거로 기억 아르카나 만렙 마나 2800 보면 주력 루인스킬은 상대적으로 적게 먹는 편 하지만 이보크 리턴 일반 스킬의 마나소모 400.560 스텍트 마나소모 442 기준 1300 ~ 1400 (풀딜기준) 합 1700~2000 루인 2개 쓰면 700 즉 풀콤하면 마나오링. (트포는 생각안하고) 결론 현재 폭딜기준은 일반스킬과 스텍트스킬의 시너지로 4스텍 루인 극대화임 이건 아르카나의 존재이기도 함. 위만보면 개발의도는 꾸준한 4스텍 루인딜 및 적절한 아이덴티티 사용으로 보이나 이를 쌓기 위한 과정이 너무 힘듬. (구데기 아이덴티티도 한몫) 마나감소와 아이덴티티 (유틸성) 을 위해선 딜을 포기해야 됨. 문제점 : 퓨딜인데 딜을 포기해야됨 (???) 뒤에서 손가락빨고있음. 쓰레기 인식 발생 (마나오 링) 무력화 및 부파는 작성 의도와 무관하니 작성 안함 알복치극복했다는 가정하에 작성 타직업과 비교해봤자니 안함. 마나감소를 적절하게 쓰라는 의도로 보이나 왜 못쓰는지는 다들 알꺼라 생각하고 작성.
EXP
536
(36%)
/ 601
|




Mongbla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