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저희길드는 30대~40대 분들로 구성되어있는 길드 입니다.
다른 타 길드처럼 길드가입에 있어서 제한이 크게 있거나 한건 없습니다. 길드고정컨텐츠 및 길드토벌전 X          (자율참여형 길드)

길드가입에 있어서 몇가지 안내해드릴테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템렙 1460 ↑ , 나이 30대 이상 (남여무관) , 커플 , 부부 분들 환영합니다. (가입하고싶으신데 나이/레벨이 제한된다면 따로 문의주세요)

2.길드가입시 나이/성별 까지만 공개적으로 오픈됩니다.

3.길드디코 참여 및 마이크 사용 가능자 (소통 좋아하시는분들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4.작업장 다계정 및 이중 친목길드 X  (부캐릭혈석길드제외) 및 찍먹플레이 , 플레이 에 있어서 방향성 없이 장기주차하여 쌀먹하시는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5.자기 레벨이 높다고 하여 상대방을 비난 하거나 , 비매너플레이를 할시 , 따로 주의 없이 추방됩니다.

6.상대 에게 피해를 준 증거가 충분한 사사게에 박제되어있는 자 는 가입에 제한됩니다.

7.길드 가입하시고 그 후에 장기적으로 소극적인 플레이 및 , 길드원과 교류가 없을경우 경고 및 제재가 될수 있습니다. (친목길드 인 만큼 서로의 소통을 중요시 생각합니다.)

길드가입신청 주실분은 인게임 우편으로 간략한 인적사항 (나이,성별, 주 플레이 캐릭 템렙 등) 기재해주신후 가입신청 주시면 확인 후 답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사게에 박제 되어있거나 비매너플레이 이력이있는자 는 우편 및 연락주셔도 따로 답드리지않을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길드가입에 따로 문의 사항이 있으시거나 하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