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2-19 02:57
조회: 6,737
추천: 21
급소타격 논란과 급소타격 적용수치에 대하여.안녕하세요. 블래게시판에서 급소타격이 숙련 400이상부터 높은 것만 적용이 된다. 라는 실험으로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9/5399?name=subject&keyword=%EA%B8%89%EC%86%8C 의 게시글을 보고 혼란이 오신분들이 계실껍니다. 그래서 그 게시글의 이미지를 봤는데... 재대로 편집을 안하셨더군요. 그래서 보정해서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일단 문제의 편집 스크린 샷입니다. ![]() 여기서 상태창 크기가 다 다릅니다. ![]() 보정이미지입니다. ![]() 그리고 체력 게이지를 봤을때 이상해서 뭔가 원본 스크린샷을 직접 편집하여 나열하였습니다. ![]() 편집을 잘못한 헤프닝입니다. 편집하는 김에 좀더 자세히 봐 보았습니다. 그 결과 최종 숙련수치에서 10%가 더 오른다. 고 보면 됩니다. 숙련이 오를수록 급소타격의 효율은 증가할꺼라 봅니다. 10%란 미세한 수치때문에 잘 보이지 않지만 픽셀간격으로 봤을때는 확실히 급소타격만 오른것보다 숙련 +급소타격때 급소타격으로 오르는 수치가 더 높습니다. 무력화 스킬 수치가 X 라 했을때 숙련이 350 (무력화수치 10%)에 급소타격 각인을 했다고 가정하면 X + ( X * 10%) + [X + ( X * 10%)]*10% = 최종 무력화 수치 라고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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