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릭서 업데이트 반영한 전태계산기 어느정도 완성되어 테스트 위해 올려봅니다.


2023-03-03 : v.1.12 엘릭서 test 업데이트
 - 엘릭서 항목 추가
 - 쐐기, 순환 옵션 관련 수식 오류(밸패 이후 실제보다 DPS가 20% 높게 계산되고 있었음) 수정
 - 피증, 공증 시너지 및 만찬 무기공격력 옵션 추가


기존 버전에는 공격력과 무기 추피를 입력했었는데, 엘릭서 버전에는 애매한 부분이 있어
강화단계, 힘, 무기 품질, 아바타를 입력하는 것으로 바꿨습니다.
총 힘 스탯은 게임 내에서 캐릭터 창을 연 후 상세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공격력은 DPS 아래로 위치를 옮겼습니다.
- 힘을 찾아보기 힘드시다면 공격력에 직접 공격력을 입력하셔도 되지만, 그런 경우 엘릭서의 공격력, 힘, 무기공격력 옵션의 효과를 보려면 공격력을 그때마다 새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 기존에는 저받, 질증 등의 각인을 추가 시 공격력 바뀌는 것을 새로 입력해야 했는데, 이제는 저절로 계산됩니다.
혹시 입력한 본인 세팅과 공격력이 차이가 있다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엘릭서는 전용 및 공용 옵션 항목을 나눠놓았고, 전용 옵션 드랍다운 메뉴에는 공용 옵션 항목도 있어서
한 부위에 공용 2개를 붙이는 것도 입력할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행운" 옵션의 경우 DPS 확률형 옵션이라 DPS 상승분 계산하지는 않았습니다.
행운 옵션으로 입력시 DPS칸이 빨갛게 되는 것으로 표시해두었습니다.

엘릭서 입력칸 제일 아래의 "힘옵션 가상모드"는
아직 힘 옵션을 붙이지는 않았지만 만약에 붙인다면 어떻게 될까를 확인하고자 할 때 O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이상이 있거나 궁금하신 것들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