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파괴 -> 파폭, 실리안으로 해결가능
무력 -> 못하는 직업이 어딨음? 모자라면 회폭던지면 그만.
카운터 -> 없는 직업없음. 심지어 더 좋은애들널림.
도발 -> ㅋ

옛날부터 무력이나 부파가 딜보다 중요했던 적은 단 한번도 없음
어떤 기믹이든 해결할 방법은 어떤방식으로든 있었고 중요한건 강력한 시너지와 딜량으로 레이드 플레이 시간을 줄여서 피로도와 안정감을 가지는 거였음

딜딸겜에서 서포팅 하고싶으면 빵빵한 시너지와 힐 실드 있는 서폿을 하는게 맞는거고 
워로드 패치 유도방향을 ㅈ같은 족쇄 더 채우더라도 딜량 끌어올리는 대로 여론 몰았어야함.

워로드다운 딜링방식인 반격 정체성을 가진 카스는 ㅈ만한 요즈족도 쓰고 짱개창잽이도 쓸정도로 허벌이 되버림.

옛날부터 딜이 존나 중요하니까 제발 기믹싸개패치 주장 하지말고 딜상향해달라고 드러누워야 한다고 하면 

개같이 달려들어서 ' 그럴거면 워로드 왜함? ' ' 딜러하러가셈 ' 이지랄 하던 서폿조무사마인드가진 벌레들이 지금의 워로드 만든거임. 

결과는 ?  응 딜량 최.하.위 스커발닦개, 뭔 지랄을 해도 강투따리. 

이젠 인식이나 정체성도 굳을대로 굳어버려서 워밑딜나오면 다른직업들은 다 발작하고 ㅈㄹ을 하기때문에 여론도 워로드 딜상향이나 시너지상향은 절대 안될거임.
앞으로 패치? 
개선할 직업이 몇갠데 순번 돌아오려면 3년은 지나야함 ㅋㅋ

빨리 건랜스 버리고 ㅈ나 쌘 사멸 창술 하러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