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다소 논란이 될 수도 있지만
한편으론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여 조금의 딜증이라도 가져갈수 있는 방법을 작성 하였습니다



1. 방밀

1) 방밀은 8홍 채용시 6초부터 시작 
    - 이론상 7홍도 가능
2) 방밀 1트포엔 8초 지속의 방깍 시너지가 존재
3) 방밀은 이론상 배쉬가 없어도 무한 시너지가 가능
4) 방밀 1트포는 딜증 트포가 없음 
    - 방깍 시너지 채용 100% 가능 

2. 배쉬

1) 배쉬의 공증을 대처 할 스킬이 없음 
     - 대어파와 공증 10%차이, 갈고리는 쿨타임 문제 
2) 방밀이 방깍 시너지를 대신 해준다면, 
    배쉬 1트포에 방깍 시너지 대신 전기배쉬 채용 가능 
    - 25% 확률로 80% 추가 데미지


3. 장점

1) 방밀 배쉬 순서로 사이클을 시작하기 때문에, 배쉬 실패확률 0%에 가까움
   -배쉬 타종을 안찍어도 실패확률 매우 낮음 다른 스킬을 12렙을 안정적으로 사용가능
2) 이론상 전체 dps가 더 올라감
3) 사이클상 시너지가 비지 않기 때문에 최초 첫 방밀을 제외하곤 (+사이클복구) 
   방밀 또한 자공증과 시너지를 모두 받고 딜링 가능
4) 배쉬의 무력화가 더 상승함
   - 81 → 122 (노 압도룬)

4. 한계

1) 리프 도약 사용 시 두번째 사이클에서 조금 삐그덕 댐 (가능은 함)
2) 단죄 심판 사용 시 보통 방돌(단죄) 방밀(심판) 으로 사용 하는데 변경이 필요함
3) 원래 사이클보다 귀찮음
4) 사파임



5. 첨부 자료

1) 방밀 쿨타임 (8홍)

-방격 방밀 배쉬 순서로 씀

2) 전격배쉬 데미지

576만 원래 배쉬 데미지
357만 전격배쉬 터진 데미지


적용하면 나름 괜찮을지도?




세줄요악
7홍이면 방밀로 무한 시너지 가능 
방밀에 방깍 넣고, 배쉬 1트포에 뎀증트포 박을수 있음
사이클이 귀찮아 지지만 DPS오르고, 무력 오르며, 배쉬 실패률 0%에 근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