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1. 워로드 수치놀음만 4번째다.
2. 개발진들이 무슨 생각으로 수치만 상향시키는지 모르겠다.
3. 수치 상향이 쌓인 상태에서 구조개선이 들어오면 잠깐 날아올랐다가 떡너프 쳐먹고 병신이 될거다.

21년 공증 5퍼 너프 이후, 워로드는 계속해서 수치 상향을 받았음.

22년 버캐, 차스, 카스 수치 버프. 이때부터 카스가 쓸 수 있게 되었고

23년 1월 증함 너프가 있었지만 랜스 스킬 수치 버프를 받았고 전태 구제 버프가 들어감.

23년 8월 놀랍게도 10퍼에 약간 못미치는 긴급 수치 버프를 받고

이번 10월 밸패 또한 수치 딸깍 버프를 받음.

고기는 그냥 4연속 수치 버프를 받는거임. 전태는 거의 방치되었고.

여기서 과연 이 워로드라는 클래스에 대한 이해가 있는지 의문이 들기 시작함. 지표가 있고 그것이 낮아진다면 원인을 찾는게 아니라 그냥 배쉬 너프가 심했네~ 하면서 아직까지 보상 버프를 주고 있는 것 같음. 만약 그게 아니라면 단순 수치놀음에 년 단위로 걸리고 자기들이 낸 컨텐츠에 대한 이해마저 부족한 무능의 끝인거고.

그리고 미래시를 보자면, 이번 패치 받아봤자 지표는 비슷하거나 더 낮을거임. 극신급타나 들고 싸개만 늘어날 수도 있음. 그러면 나름 또 수치놀음을 해주겠지 딜 1인분이라도 하라고.

수치놀음이 쌓이다가 갑자기 노후화 클래스 구조개선을 받는다? 사멸 삭제하고 타대화 된다? 이미 쌓인 수치 버프를 업고 구조적인 족쇄가 풀린 워로드는 ㅈㄴ 괴랄한 성능을 낼 가능성이 있음. 다른 게임에서도 많이 일어나는 일임.

그럼 결국 떡너프 쳐먹고 다시 병신 되는거임. 구조가 개선된 병신 폐기물이 되고 또 울고있겠지. 거의 예정된 미래가 아닐까?

👌3줄 요약
1. 워로드 수치놀음만 4번째다.
2. 개발진들이 무슨 생각으로 수치만 상향시키는지 모르겠다.
3. 수치 상향이 쌓인 상태에서 구조개선이 들어오면 잠깐 날아올랐다가 떡너프 쳐먹고 병신이 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