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레이드를가도 헤드잡아주는 딜러가있으면 나머지 딜러 5명이 압도적으로 편해지고 딜각이 잘나와서
공대전체가 안정성을 주기때문에 헤드딜러를 굳이굳이 거절할 이유는 없음.
2창 2포식 2잔재 데려가봤자 공대안정성 좆박음. 어글자가 다 백에있기때문에 누가 어글인지도 몰라서
인지하고 자리고정해주는데 시간걸려서 보스대가리 1080도 도는게 기본이됨.

그런데 헤드딜러를 데려가자니 카멘 4관문에선 헤드에 서있지도 못하게 만들어놓은게 문제가 큼
게이지가 덜차서 헤드잡아도 되는패턴, 그냥 같이 뒤에있어야 하는 패턴이 나뉘어있어서
백, 타대딜러보다 트라이 요구경험치가 존나많은데 그 과정이
워로드의경우 백스탭 2중족쇄 5단차징 헤드어택이 불합리하게 다가올수밖에 없음
퍼클팟 워로드도 뒤에서 버차땡기는데 빗겨치기 어거지 헤드각보기가 아예 불가능하기때문에 나오는 플레이

사실 제일 급한게 배쉬빼고 스킬칸 하나를 유동적으로 갖고갈수있게 해주는건데
시즌2부터 구조는 그대로고 수치딸깍만 받으니 불탈수밖에

워로드, 디스트로이어 클래스는 태생적으로 게이지를 덜차게 해주던가
사멸을 최대한 빨리없애고 결투의 대가, 기습의 대가 리워크로 강제 헤드에서 벗어나게 해주던가

진짜 카멘 퍼클 도전하려고 열심히 재련눌러놨는데 창술안키운 내가 죄인인거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