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때문에 겜 집중도 잘 못하기도했는데 대충 느낀점

각성기 출혈 전방 관련

일단 각성기 너프가 심각함.. 사실 딜비중도 딜비중인데 기분이 ㅈㄴ게 나쁨 시발 극특캐릭 5분에 한번쓰는 각성기 꼬라지가 하... 쓸때마다 기분나쁨 ㄹㅇ 치적없으면 그냥 1각쓰는게 맞는거같은데 걍 치적이다생각하는중

출혈은 눈에 잘 안보여서 걍 그러려니하고

전방같은경우는 딜만 본다면 어찌댓건 딜증을 어느정도 받아서 공증빠진게 커버가 되는느낌 원래 바리도 잘 빠지고 이동기로도 쓰고 해서 딜이 들쭉날쭉하게 나와서..  기대치가 크지는 않았음 그냥 쓴다정도
근데 홍염을 방밀에서 뺴오다보니 생각보다 상당히 자주 굴리게 되는데
현 시점에서 다른캐릭들이 모두 강해졌기때문에 전태로 유의미하게 딜량을 올리기위해서는 전방을 얼마나 쿨로스없이 야무지게 쓰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이듬 근데 문제는 역시나 후딜임
카멘3관에서도 리프 도약쓰기가 조금 껄끄러운이유가 후딜인데 전방은 더 쉽지않음.. 조작감개선좀 씨발

꾸 전방가지고 딜올리고 계수달고 보석달고 게이지 돌려주고 이지랄 하는거보면 스마게가 전태야 너네는 무조건 이거 써야함 이러는데 젤 중요한 조작감을 조트로 만들어놓고 그러고있음 후;; 아싸리 딜다뺏고 유틸적인부분을 과감하게 주던지 병신아덴임  

각성기 전방 모두 배시족쇄에서 해방되었기때문에 각성기 전방 모두 배시사이클 굴리고 2초정도 피증 현타올때 박으면 베스트. 다만 조우떄나 딜몰때 배시방깍이안들어가있는 상황에서 그냥 쌩으로 배시전에 선 각성기를 써야하나하는라는 의문이 들긴해서 아직 정립이 안되고있음
전방같은경우는 확정으로 아덴 10퍼 돌려주는것도 쏠쏠한게 기존에는 쿨이 돌아와도 증함이없으면 조금 쓰기 후달린점도 있긴했음

마나관련

일단 딱히 줄것도없고해서 증함마나트포쓰고 있는데 확실히 체감은 되는편임 리프빠준쓰고 진짜 허수패듯이 패버리면 어쩌다 부족할때가있긴한데 리프강일쓰면 진짜 마나걱정에서 해방임.. 그 페이토음식 먹어도될듯.. 

방밀홍염, 배시공준관련

아까글도 적었지만 방밀홍염을 뺴려면 무조건 배시랑방밀을 붙여서 써야함
개인적으로는 방밀방격을 묶어서 딜사이클 뒤에 몰아놓고 2속행으로 이득을 봤는데 이게 안됨 미세한 뒤틀림이있음 이게 아래로 연쇄작용으로 이어지는데

배시공증이 적중시에서 사용시로 바뀌었고 배시특유의 선후딜때문에 실제 피증시간이 6초이하로 내려갔음 이게 배시방밀을 이어서 쓰면 엄청난차이는없는데 그래도 방격넣을떄 버프창보면 좀 후달림 특히나 방격은 2타가 더 세서 진짜 후달림
심지어 배시랑 방밀을 떨어뜨려놓고 방밀을 노홍염을 주다보면 방밀이 살짝 밀리는경우가 생김 근데 그 차이로 뒤에 방격이 공준이 안들어가는경우가 있음 특히 실전에서 공속버프등을 받으면 이 간극이커지는데, 그럼 방격진짜 조트됨 씨발

보석은 일단은 전방에 멸홍주고쓰고있는데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증함,넬라,방밀 요놈들중에 정해서 홍염을 나눠줘도 문제없을듯

카운터문제는 소신발언하자면 조온나오래전에도 글적었던거같은데 방격에 줘봐야 큰 의미없음

지금 전태입장에서 대어파가 카운터로 goat인건 당연히 스킬자체의 성능[전진성,2타,빠른프레임]도 있지만 대부분의 직업처럼 딜링용이나, 아덴용으로나 기타 다른사유로 인해서 딜사이클에 포함되지 않는다는거임 

방격에 카운터줘봐야 대어파처럼 아끼고 딜사이클에 사용되지않는다면 보석을주던 스포12를 주던 딜기대치가 흔히말하는 10퍼이상의 기대치를 보여줄수가없음.. 당연한 소리임
근데 스포주고 보석주고 딜사이클에 사용된다면 방격을 빡빡하게 굴려야 딜기대치를 뽑아내는데 그렇게 활용하다보면 돌발카운터용으로 방격에 카운터달라는 의미가 퇴색되기마련임

그리고 일단 가장큰건 사용감이조트임 솔직히 방격에 카운터달라하는사람들중에 진짜 방격으로 돌발카운터칠생각하는사람없다고 생각함 써보긴했나 싶음
그냥 남들 눈치안보고 합법적으로 대어파빼고 방격끼고싶은거지 존나 느려터지고 제자리에서 쓰는 방격으로 대체 어떻게 돌발카운터를침? 그냥 내가 헤드에 서있고 방격이 마침 쿨일때에도 남들한테 뻇길가능성이 높음
방격으로 카운터쳐지는 공대는 그냥 워로드말고 카운터칠생각이없는 공대라고 생각함
보스 옆구리에있을때 카운터전조뜨면 이동기-카운터 콤보로 많이들치는데 느려터진 워로드스페와방격의콤보로 이짓거리 현실성 제로에 가까움

그나마 카운터 가장 실전성있는건 방밀에 주는거임 전진성도 가지고있고 판정도 2타이고 프레임도 빠른편임
무엇보다 10홍주게되면 배시사이클보다 딜사이클에 여유가생김 배시랑 똑같이 10홍주면 부담없이 딜사이클 뒤로 밀게되면 딜사이클굴리는중에 이미 쿨이 돌아와있기때문에 대처도 금방금방됨 
아니면 대어파트포에 쓸데없는거 가져다버리고 일반스킬로 변경한다 이런거 만들어서 대어파 공통으로 쓰게 해주던지

방격카운터를 굳이 반대하는 이유는 괜히 지랄지랄해서 방격에 받아놨는데 나중가서 방격으로 카운터치기힘들다소리 나올게 뻔한데 그때가서 남들한테 달라고 지랄지랄해서 줬는데 받아놓고 투정부린다고 한소리 들을까봐 걱정임 

아무튼 바라는건 당연히 딜 딜 딜이고 그냥 깡딜올려주면 당연히 좋은거고

유틸,구조개선쪽으로보자면 이 새끼들 절대 배시공증 안풀어줌 전태는 그래야하는 직업임
다만 6초공증이었던게 기존과 다르게 실제로는 6초미만으로 떨어진것 복구해줘야하고
생각없이 패치해서 출혈,평타,아덴,각성기에 공증안묻는거 복구해줘야하고
아덴을 계속해서 쓰게만들거면 조작감이나 가시성 유틸적인부분 개선해줘야하고
카운터도 현실성있게 해줘야함

뭐 더있나? 시발 방돌도 좀 어케해줘라 좀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