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랜스스킬의 딜이 전체적으로 13% 정도 상향

되었습니다

대어파의 깡딜도 그만큼 올랐다는게 중요합니다

방격의 경우 배쉬공증을 다 받으면 당연히 대어파보다 쎈데
보스가 이동하거나 패턴등의 이유로 공증을 못받으면
2타까지 시간이 생각보다 빡빡하여
대어파의 저점이 오히려 유리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대어파 1트포에 빠준을 넣으면
배쉬 공증 안에 배-방-가(돌)-리-대 한사이클을 돌릴수 있는데

문제는 대어파가 빠준5렙 트포를 넣어도 쿨타임이 10.4초라
배쉬(10초)보다 아주 약간 깁니다.

따라서 대어파의 홍염을 배쉬랑 동급 또는 한단계 높게주는게 유리합니다.
예전에 방밀에 주던 홍염을 대어파로 넣는거라 보심 됩니다.

또한 대어파의 경우 콤보스킬이라
스킬 시전시 바로 쿨타임이 도는 배쉬와 다르게
대어파3격을 다 끝내야 쿨이 돌아서
생각보다 대어파 시전시간이 길기 때문에
조금씩 조금씩 쿨타임이 밀릴수도 있는데

이를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대어파에 "질풍" 을 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대어파가 빨리 끝나니 쿨탐도 빨리 돌겠죠?)

보통 전태의 경우 리프 가낙 방돌에 질풍 을 주고
영웅질풍 하나가 남으니 이걸 주시면 좋습니다.

대어파에 압도가 당연히 정배긴 한데
시전시간이 긴 대어파를 질풍으로 빨리 털고
전태의 다른 무력기를 빨리 넣는다고 보면
무력도 나쁘진 않습니다


정리.

1. 랜스스킬 깡딜향상으로 대어파의 저점이 높아졌다
    (공증 못받은 방격보다 나을수도 있다)

2. 빠준트포를 넣으면 스킬쿨이 10.4초라 배쉬(10초) 보다 약간긴데
  홍염을 조금 높게 주고 영웅질풍 넣으면 사이클이 원활히 돌아간다

3. 대어파 질풍으로 빨리 털고 다른 무력기를 쓴다는 점에서 무력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