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키1관 트라이하다 딜부족으로 실패했는데, 해보니까 노말에 비하면 좀 깎긴해야할것 같더라구요.
하면서 느낀 질문들인데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 일단 제일 크게 고민된 부분입니다. 도발 방향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 저는 도발을 보통 헤드고정이 1순위, 위험한 패턴 끊기가 2순위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다르키엘 패턴이 앞으로 나가는 패턴들이 있어서 헤드고정을 시키다보면 맵 외곽쪽으로 가게되더라구요
문제는 얘가 외곽에서 패턴을 하면 골치아프더라구요.
지원군 괴롭히는 패턴때 못살리게 된다거나, 특히 50줄이후 광폭때 맵밖으로 나가면 다들 중앙에서 기다려야되고.
이런경우때매 필요하면 필드보스 초기화 안시키려고하는것 마냥 가운데로 과감하게 대가리 돌려야되나 고민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 끊을 만한 패턴은?
-아직 모든 짤패턴 전조가 익숙하진 않지만 그래도 끊을 만한게 뭐가 있나 궁금합니다.
특히 바닥에 몇번 줄생기고 나오는 카운터떄 카운터이후에 딜몰긴긴하는데 그동안 경직걸리고 피하느라 딜들을 잘못해서 그냥 끊어버려도 될지 궁금하네요.

3. 1각을 어떻게 배분해서 쓸까요. 나름 고민한게
'조우(혹은 생략),쫄밀려올떄(이때가 중요하다생각),내부들어가서 쫄처리때'
정도 말고 1각 괜찮은 타이밍이 있을까요?

4. 마지막으로 넬라 정화로 풀리는게 잇나요? 딱히 CC가 크게 없어보이는데 그냥 딴트포 찍을까요?
+ 그리고 얘가 아프긴한데 카멘만큼은 아닌거같아서 그냥 효과 증대보다 유지찍어서 오래 뎀감시켜주는것도 괜찮을거같은데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