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추가/삭제 이런거 다 빼고 지금 있는 것들로만 가지고 생각한 개편안입니다.
1. 넬라시아의 기운, 배쉬 쿨타임 너프, 쉴드 계수 너프
2. 특화 수치에 따른 넬라시아의 기운, 배쉬 쿨타임 감소, 쉴드 계수 버프
3. 증오의 함성 시너지 2중 1택으로 변경(ex. 1트포 : 피해량 증가, 2트포 : 백헤드 시너지)
4. 랜스스킬 딜 상향

애초에 워로드는 고독한 기사가 특화캐릭이여야 했고 전투태세가 신속/치명 이였어야 했지만
세팅비 같은 이슈가 있으니 이걸 바꿀 수는 없습니다..

직업 각인 별로 컨셉을 확실하게 밀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중 시너지, 팀원 케어에 대한 부분은 전투태세에 다 몰빵하고
전투태세가 제대로 받지 못하는 증함 시너지는 선택할 수 있게 바꾸고
말 그대로 고독한 기사는 딜링 능력에 집중한 클래스로 만드는 느낌인데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