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연구일지를 작성하면서 버그라고 의심되는 사항들 기제해 놓았습니다

1. 방격의 뎀감효과는 수치와 간계없이 우선적용된다
2. 방격의 뎀감효과는 넬라랑 같이 사용시 뎀감효과가 적어진다( 넬라의 피해감소가 적용된상태에서 피해를 약간 더입는다)
2. 방밀과 증함의 공격력감소는 곱연산이다 (이건 의도적인지 불명해서 적은거에요, 원레 스마게는 높은수치 하나만 적용하기때문에)
3. 방격에 공격속도 감소 미적용 또는 면역표시가 안뜨는 오류. (유의할점은 방밀버프와달리(공격력감소 방깍) 이속감소랑 공속버프가 분리되어있으며, 면역표시는 뜨지않지만 다른 이속감소효과는 (예. 갈고리사슬) 은 면역표시가뜨고 이속감소 미적용된다. 고로 공속감소효과는 오류때문에 미적용일 가능성이 있다)
4. 날창 대회전 + 출혈 조합시 추가 무력화가 들어감 (의도적인지 불명)
5. 버케는 툴팁에 적혀있지 않은 사항이 존제
집중포화 + 고폭탄 적용시 마지막 포격에만 고폭탄 적용(회전포격 + 고폭탄 은 전부 적용되고 있음).  
6. 회전포격은 같은대상 최대 타격횟수가 1회로 고정되있다
이건 의도적으로 설정해 놓았을 확률이 높다고 판단 고로 버그는 아니지만 적어도 툴팁에는 기제해야된다고 생각함
7. 디버프류는 툴팁보다 1초씩 단축되어있는 현상 그러나 버프창에서만 표시인지는 불명. 이상한점은 배쉬의 기절만 지속시간이 정상적으로 표기됨
8. 버스트 캐논 고폭탄 적용시 확산탄, 관통탄에 비하여 포격 무력화양이 감소(고폭탄 무력화 개별)
9. 조건부로 타직업 디버프에 비하여 방밀의 방깎 디버프가 빨리 종료되는 버그가 발생(발동조건 불명)

버그찾는과정은 연구일지에 적어놓았고 자세한정보를 찾고싶으면 정독해주세요 그리고 위사항중 버그라고 의심되면 스마게에 버그리폿 한번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