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투지발산 사용시 아드/달인 스택 갱신
2.투지발산 지속시간 16초 /충단 8초 -아덴 ON/OFF 가능
3.투지발산 시 이속증가20% 추가
4.투지발산 상태에서 어떠한 형태의 타격이든 성공시 8초간 받피증6% 시너지 효과 추가
5.일망타진 풀트포작시 66% 확률로 초기화
6.죽음의선고 단일타격 트포 -> 일반 피증60% 짜리로 변경
새로 추가된 피증50% 짜리 자리에 50%+투지발산20% 트포
7.심판 기본 모션 점프 없이 3미터 전진하며 타격 (전진의일격 모션)
8. 전진 어깨빵만 3타인 스킬로 변경 후딜감소 지금의 내려치는 모션은 트포로 적용 ( 전진-심판으로 최소7미터 최대11미터급 이동기 활용 가능 )
9. 체인형 스페이스바 유지시 최종쿨타임 9초로 변경
10. 카운터 성공시 추가 아덴수급

전진은 직각 둘다 이동기로만 쓰고 체술 정확한 아덴 업타임을 모르겟는데 시너지스킬을 아예 안넣어도 피증시너지 유지될정도로 투지발산 지속시간 늘려야 한다고 봄. 존재자체만으로도 시너지가 유지되고
기력5 충격3 이나 기력6 딜충격2 채용해서 투지발산트포 풀로 이용할 수 있게끔 해줘야 체술전각의 충격딜감이 의미 있다고 봄.

충단은 풍파죽을 아덴때 고정으로 박으면서
리스크를 안고 일망의존+초신성 격긍 쓰면서 4수급3투지트리를 하던가 풍파 + 초신막타로 아덴먹고 풀시너지 유지하면서 5수급2투지트리를 타던가 하는 트리 유연성도 필요하고..

일망의존도 문제지만 이걸 안고쳐준다고 가정한거고 당연히 치적주면 좋겟지만.. 어딜어떻게 까고 치적을 넣어야 할지가 좀 애매해서 일단 뺐슴다. 아덴 ON 했을때 쿨감 들어가는 것도 초기화해주지 않는 이상 계산하기 어렵고 근접점화 될 가능성이 커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