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 아덴 활성시 무력화 20%증가 삭제 (의미없음)
● 아덴 활성시 남아있는 스킬 쿨타임 50% 감소 ('인파이트' 라는 개념과 컨셉을 생각했을때 아덴활성화시 스킬난사를 할수 있도록 쿨감이 필요, 다만 쿨초는 피해량을 많이 낮추지 않는 이상 심각하게 op가 될가능성이 있음)
● 일망타진 - 1트포 쿨초기화 트포와 출혈트포를 타격시 투지상승 과 타격시 충격게이지 추가획득 트포로 변경 (체술은 단일타격 트포를 채용하도록 유도, 충단은 26셋팅과 35셋팅에 따라 투지상승과 충격게이지 추가획득으로 고를 수있도록 선택권을 줘야함)
● 풍요룬 장착 (아덴이 생긴 이상 이부분은 필수적이라고 봄)
●기력스킬 - 기력증가 트포 수치 조정 (트포레벨당 필요로하는 추가되는 기력수치 감소)

체술
● 체술각인 - 기력스킬 피행량 2~3% 상승 (일망타진 쿨초트포 변경시 낮아지는 dps 보정)

충단
● 충단각인 - 충격피해량 3~4% 감소 (아덴활성이 쿨감이 될 경우 dps상승량이 매우 높을것이기에 수치조정)
● 충단각인 - 충격스킬 사용시 일부 충격게이지 회복을 자연회복으로 롤백 (전투중에는 스킬 사용시 일부 회복과 자연회복의 차이가 크게 없지만 컷신, 기믹, 패턴, 이동시간 등 감안하면 게이지 관리면에선 자연회복으로 롤백하는게 옳다고 봄)

딱 이렇게만 바뀌어준다면 아덴을 활용하면서 다채롭게 플레이 할 수 있을것 같다고 생각됐음

이걸 들어줄리 만무하지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