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덴이 생겼는데 타직업 비교 구린 성능은 둘째치고 여전히 풍요룬 못써야 하는게 말도 안됨

2. 기력소모율 오르고나니 안그래도 적은 기력 충격이 한없이 작은 마나통이란걸 적나라하게 보여줌
(악몽셋이라도 가능했으면 좋았으려나 ㅋㅋㅋ현재는 충격기력 반반 나눠쓰는 기분)

3. 사멸 이외에 다른 세트 쓴다는 선택지 같은건 꿈도 못꿈
(이것만 봐도 인파 안하고 다양성 고려 1도안하는게 느껴짐)

왜? 기존 고칠시간에 신캐 만드는게 이득이니까.
게임사는 말로는 유저의 애정과 낭만을 챙긴다지만
실상 까보면 빡센 업무로 수익내야하는 구조를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니
이대로 넘어오든 말든 남인파는 무조건 좋을 예정

4. 본섭에서는 딜이 낮아도 무카파가 좋았는데
빠준트포 삭제 및 기력소모증가, 쿨타임 증가로
무력 파괴 사이클이 박살나고 (지속 무력 파괴)
아덴을 위한 일망 의존도로
잘 치던 카운터 마저 잘 못치게 되는 상황이 나올 것 같다
(죽선 후 바로 카운터 나오면 못쳤던 상황처럼인데 쿨초 걸려서 못친다하면 더 화날거같아요 ㅋㅋ)

5. 이번 밸패 전에 갑자기 수치딸깍 상향해줬었는데
이걸 위한 떡밥이었나 싶음
(기억하시는 분 있으시겠지만 조금 올렸었죠)

6. 타격감은 기존이 훨씬 좋았다고 생각됨
이번 철포 사운드로 어디 일본 애니에서 보고 요즘 많이쓰이는
좀 쎄게친다는 느낌 사운드를 퍼와서 입혀두니 괴리감 생김
(이부분은 애니를 안보는분들도 있기에 개인 호불호)

이펙트는 핑크색보단 하늘색 파란색 계열이 맞을 것 같은데
막상보니 볼 때마다 이상하게 가볍게 느껴짐

7. 이제 인파가 홀나 각성기의 단점을 가져왔음
1각에 아덴 풀회복이 박혔는데 못맞추면 안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근데 강선이형.. 사멸 없앤다면서요..
이대로 사멸까지 없어지면 인파는 어디로가요..


이렇게 넘어오든 말든
인파보다 먼저 체술의 극의를 깨달은 배마가 있으니
(누가 알았겠어요 체술 카카시 당할지)

인파는 달라져야겠죠
직각 극의 : 체술 말고 극의 : 팔문으로 바꿔주시고
팔문 열고 아덴 스킬로 발차기 하나 주세요
(어차피 그나마 발쓰던게 지진쇄였는데 이제 발 쓸일도 없으니까요?)
이러면 권투지 체술이냐.. 권투도 체술이긴 하지..

내 직업을 지키기 위한 최후의 수단입니다

쓰고나면 다리 부서지고 그냥 캐릭터 죽는게 더 재밌을것 같아요
시원하게 다리 한번쓰고 죽읍시다 그냥
죽는거니까 레이드 보스 1/5 정도는 반파시키는 딜 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