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기 : 난타연권, 철포난격, 폭렬권, 용의강림
시너지 : 심판
카운터 : 일망타진
기력수급 : 죽음의 선고

7개 스킬 고정


기존 셋팅 (이동기 전진의일격 채용)
- 기존에 쓰던 스킬셋 그대로 사용 
- 전진의 일격 트포, 보석 => 일망타진으로 옮겨서 사용

장점 : 일망타진의 기력스킬 변경으로, 직각 효과를 받음.
        서브 딜링기로 의미있는 딜상승이 있음.
        이동기 무난하고, 기존의 감성 유지 가능.
        전진은 이제 단순 이동기로만 사용하기 때문에 "탁월한 기동성" 트포 채용
단점 : 기력 소모가 극심하여, 무지성 난사 하다보면 주력기를 못굴림.
        아덴이 다 차기 전까지는 일망을 카운터에만 사용하거나 한두번 외에는 자체봉인 해야 함
        아덴 가동 중에도 일망 초기화가 안되면 DPS 수직하락
    => 기력폭발 트포들이 본섭 넘어올때 투지강화로 바뀌어서, 기력 관리 무난한 수준으로 돌아옴
    => 단점은 줄어들고 장점만 남음. 굿


밀나 채용 트리
- 전진의일격 빼고 밀나 채용
- 주력기 쿨타임이 약간 길어져(철포) 밀나 채용에 의미가 생겼음.

장점 : 안정적인 DPS 방어 가능. (일망 쿨초 사기치지 않아도, 고점이 뽑힘)
        카운터 상시 대기 가능. (주력기 쿨돌릴때 밀나 쓰느라 일망 칠 시간이 없음)
단점 : 실전성 다소 떨어지고, 밀나에 집착할수록 DPS 하락.
        이동기를 전적으로 스페에만 의존하여, 기동성 하락.

- 총평 : 
 즉발로 회피가 필요한 상황에서 스페이스 쿨이 돌고 있을 경우에 
 전진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했으나, (EX 3관 빨멘 등) 이동기가 없어 회피 불가
 다만 하위 레이드에서는 충분히 허수DPS 뽑아 내는게 가능할 것으로 보임.
 * 아덴켜서 스페 초기화 해서 피해라 or 용강으로 피해라
   => 아덴 스페는 Z키 시전 시간이 있어서, 즉발 회피 불가
   => 용강도 날아가는 모션이 생각보다 김 (공중에서 맞음)



3충격 순타 채용 트리
- 전진의일격, 일망타진 빼고 순간타격, 초신성 채용
- 순타 2트포 위험한계약 채용하여 쿨타임 줄이고, 이동기+카운터로만 사용

장점 : 밀나 채용 트리보다는 약간 더 나은 실전성. 
         의외로 순타가 포지셔닝에도 좋고 생각보다 쓸만함
         충격스킬 3개 채용으로 기력 수급이 더 원활하며, 일망 로또에 기대지 않을 수 있음
   => 기력 관리가 수월해짐에 따라, 굳이? 느낌이 됨.   
단점 : 제일 낮은 DPS, 이동기 다운그레이드, 무력도 다운그레이드



조만간 내용 정리해서 인증글도 수정하겠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