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저런 컨셉의 캐릭는 로아에 널렸고
대부분 평소엔 딜 약하다가 아덴켰을때 몰아치는 스타일인듯 한데
이러면 그냥 주먹만월 주먹점화 주먹처단 되는거라고 생각해서요.

저는 이번 패치가 인파라는 직업 자체가 체술 충단 가릴것 없이
지딜 컨셉이라는 점을 확실히 못박고 좀 더 유연한 전투를 하라는 취지로 보고,

부족한 이동기(직선으로만 특화된 전진, 스페 패치 수혜를 받지 못한 더킹) 개선과  아덴 유지시간 증가, 아덴 ON/OFF , 아덴 사용중 피증시너지 주기적 갱신과 이동속도 상승, 특화계수에 따른 아이덴티티 게이지 수급량 증가 요구 방향으러 가는게 더 맞지 않나.. 하는 사견이 있습니다.

이게 수반되어야 아덴을 부담없이 기믹용도로도 쓰고 딜몰용도로도 쓰고 하는건데 하멘 하탑 하칸 하면서 느낀건 아덴 자체는 나쁘지 않았거든요. 기믹 줄수 보고 스킬을 다 털지, 남길지 등등 고민하는 것들 자체는 말이죠

26트리에서 아덴쿨초라.. 5개 박고 손가락 빨고 있는건 지금이랑 동일하다고 봅니다. 오히려 이렇게 급상승한 순간DPS가 나중에 수치딸깍 당하면 리턴도 없는 족쇄가 될 가능성이 큰듯해요. 유연한 전투를 위한 개선점을 찾는게 더 좋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