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해서 나오면 좋은데
그게 안될거같아서 문제일 뿐


무기강화이펙트는 어디에?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인파이터 무기강화 이펙트는 주먹의 약간 옆에 시작점이 떨어져있음

이게 예전에는 팔찌나 악세사리형 .. 즉 맨 손무기가 없었기 때문에 당시에는 거대무기기준으로 되어있어서 이렇게 해놓은거같은데 그대로임

물론 저걸 다시 땡겨서 수정한다하더라도 커다란 주먹감자인 25강이펙트의 경우 몸을 너무 감싸버릴수도있으니 그건 그거대로 문제가 생길거임.. 
그렇게하려면 무기이펙트가 기울어져있는 각도를 어느정도 바깥쪽으로 빼서 다시 설정해야 함 
즉 이도저도아닌 상태 ;

스샷대로 최근에나온 5주년무기를 보면 이펙트랑 살짝 어긋나있음 
전투자세로 들어가면 그나마 옆에서보기에는 어느정도 맞긴하는데..


그렇다면..?

5주년 무기 같은 경우에는 플러그? 로 팔과 무기가 연결은 되있는데 어느정도 무기가 떠있는 설정인데



아예 무기가 자기혼자 공중에 부웅부웅떠다니는 무기라면 어떻게 될까?

알 수가 없음 ;

무기가 양쪽 다 똑같이 거대무기로 공중에 떠있을 경우..

1번. 무기는 붕붕 떠다니는데  강화이펙트는 본체주먹에



2번  5주년 무기처럼 본체와 무기의 간격이 어느정도 좁혀있는 상태라 강화이펙트가 본체와 무기 전체를 커버하게끔 설계



3번  본체에있던 강화이펙트가 해당 무기를 장착했을 때만 무기로 이전






어떻게 될까 모름 ;


아니면 저렇게 내놨을 때 구현 불가능이라고 빠꾸먹을 확률도 없다고는 못하겠음





거대 공중부양무기를 내놓지 말아야한다 투표하지 말아야한다 라는건 절대 아님

다만 아바타팀이 구현을 하는거 보면.. 어느정도 타협점이 들어가야한다는건데
그 타협점의 중점이 어디까지인지 나오기전까지는 알 수가 없다는 것 뿐임

투표할 때 어느정도 머리속으로 생각은 해보고나서 하는걸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