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핫한 시너지 문제 때문에 전에도 개선 종합글 부분에서 언급했지만 한번 더 정확히 확인 해봄.


비는 시간은 레더 딜레이 적중시간 고려 안한 시간이고
대부분 시너지는 적중시 발동이라 시전 딜레이까지 포함되면 더 늘어남.
여기에 포지션 잡는시간, 사이클 꼬여서 쿨정렬 때문에 레더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땐 그 시간만큼 또 추가로 비게 됨.
심지어 비기건, 광기간 레더 한번 잘못 삑나서 적중 안되면 그 긴시간 동안 내 치적은 물론이고, 파티 시너지도 없음.

이 모든것이 구조적인 문제가 원흉임.


이것도 이전에 올린 개선 종합글 썼을 때 버서커 시너지의 불합리함을 비교하기 위해 포함했던 내용인데
이거만 봐도 기존 캐릭들이나 신규 캐릭들은 홍염을 안 쓰더라도 이론상 상시가 되거나 비더라도 시너지가 크게 비지 않는데 버서커보면 그냥 노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