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lib
2019-04-21 04:53
조회: 2,425
추천: 26
워로드가 느끼는 버섴의 문제점워로드하다가 버섴 육성중인데 일단 핵앤슬래쉬의 재미를 느끼고있어.. 버섴은 숄차랑 다이빙슬래쉬 space 3연콤보로 쓰는맛이 너무 재밌고, 아바타 너무이쁘고, 폭주같은 직업정 아이덴티티가 정말 맘에든다. 스킬이 다 그게 그거인거 같은 아쉬움이 조금 있긴하지만;; 본론 버섴의 경우 방어계수가 110프로, 체력계수 2.2인데.. 여기까진 좋아 (워로드 130프2.6로 디트 115프로2.3 인파110프로2.3) 근데 워로드, 디트의 경우 선후딜이 있는대신 쉴드 같은것들로 근접이지만 어느정도의 딜리스크를 커버할수있어 인파는 뭐 선후딜이 슈샤이어와는 넘사니깐 쉴드따위없어도되지?? 근데 문제는 여기야... 버섴은 인파와 비교해봣을때 기동성도 느린데 방어계수는 똑같으며 체력계수는 떨어지고 심지어 선후딜도 길어.. 이게 버서커를 상대적인 물몸 및 체감상 물몸 만들어주는 요인이라고 생각해 해결방안은 2가지야 버서커 직업특성상 쉴드는 불가능하고 1. 체력코스트로 스킬을 쓰고, 체력을 채워주는형식을 채용하던가 2. 선후딜이 그만큼 큰 직업인 만큼 애니츠에 비해서 딜을 더 쌔게 해주던가 맞지? PS 질문이있는데;; 내가 볼때는 특신 버섴이 제일 재미있어보이고 뭐 치특신이나 치신이나 특신이나 별차이 크게 안날꺼같은데 왜 특신 버섴은 딱히 검색해봐도 없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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